일상 리뷰

GS25편의점 끼리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솔직 후기

travelerfood 2019. 4. 10. 16:07
반응형
'지금까지 이런 모찌롤은 없었다.'
요즘 GS25편의점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이 제가 오늘 소개하는 이것일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어렵게 동네 다 돌아다녀서 겨우 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니다.
정말 먼저 간단히 먹어본 소감을 얘기해본다면~
모찌롤 JMT
끝!!!


정말 매일 한 롤씩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GS25의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입니다. 저는 동네 편의점을 구석구석 찾아봤는데요. 정말 찾기 힘들더라고요. 아무리 찾아도 다 품절됐다 그래서 포기.. 하지만 동네에 골목 안쪽에 있는 GS25 편의점으로 갔더니 다행히! 있었습니다!! 

짜잔~~!! NEW 신상품
유어스) 모찌롤(kiri 크림치즈)^^
NEW 보이시나요?
양 옆에 다른 모찌롤도 있긴 하네요~ 하지만! 저는 요즘 핫한 모찌롤인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구입!



끼리 크림치즈무스케익
도 있습니다. 하지만 크림치즈무스케익은 안 샀습니다. 오늘은 모찌롤 하나만.^^ 그리고 CU편의점에도 끼리와 콜라보레이션한 상품이 있습니다.
CU는 끼리 크림치즈 수플레
이거는 어딜 가도 안 보이더라고요... 아직 맛을 못 봤습니다. 조만간 구입해서 글 쓰겠습니다.

암튼 저는 드디어 이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을 득템!! 크림치즈 안 좋아하는 분이 있긴 하겠죠? 저는 평소에도 워낙 크림치즈, 크림치즈 들어간 빵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이 모찌롤 맛이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모찌롤 조심히 쥐어 집으로 갑니다~~ 크림치즈가 있다보니 유통기한은 짧네요. 제가 4월 8일에 샀는데, 유툥기한이 9일까지네요. 유통기한 체크 잘 하고 드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끼리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가격은 단 돈 3,200원 입니다.


영양정보
110g
칼로리  358kcal
나트륨  330mg
당류  25g
콜레스테롤  90mg
지방  22g
포화지방  14g
트랜스지방 0.2g
단백질  6g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여러분, 잊지 마세요.
맛있으면 몇 칼로리? 0 kcal !!!
그저 맛을 즐기세요!!^^

옆에 Kiri라고 귀여운 글씨체로 쓰여 있어요. 총 5등분으로 돼 있고요. 왜 하필 홀수로 만들었을까요~?^^ 어차피 5개쯤은 혼자서 다 먹을 수 있으니까?

제가 일본여행가면 항상 패밀리마트~ 로손 편의점 가서 모찌롤을 꼭!! 사먹는데요. 이번 끼리 크림치즈가 들어간 건 처음이라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이렇게 옆에서 보면 크림치즈가 가운데~ 꽈~~~~아아악!! 차있는 게 보이시죠~? 먹지 않아도 무슨 조합일 거 같지 않나요?^^

부드러운 빵과 크림치즈의 조화~~~ 환상입니다!! 이 끼리 크림치즈 모찌롤이 지금 왜 이렇게 핫한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크림치즈는 상품명 그대로 찌~~이~~인합니다!!



제가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찾아서 먹어 본 결과 이건 꼭 한번쯤은 먹어봤으면 하는 맛입니다. 편의점 타이밍이 딱 잘 맞아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꼭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