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CU 편의점 신제품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솔직 하기

travelerfood 2019. 4. 12. 01:57
반응형
최근에 GS25 편의점에서 사 먹어본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이번에는 CU 편의점에서 나온 신메뉴!!! 정말 이건 꼭 소개해야겠다 싶었던 신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한 입 먹어보고, 와...이거 대박이다.. 라고 혼잣말 했던 메뉴입니다.

바로 그 메뉴는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입니다.

CU 편의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일본어로 타마고 산도 이고요, 우리말로는 달걀 샌드위치입니다. '타마고'가 달걀을 뜻하고, '산도'가 샌드위치를 뜻합니다. 이 타마고 산도 말고 가츠 산도도 있는데요. 둘다 너무 일본어로 이름을 지은 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근데 그냥 달걀 샌드위치와 타마고 산도는 어감 차이가 있는 듯 하네요. 뭔가 타마고 산도라고 하면 기존에 수없이 많이 나와 있는 달걀 샌드위치와는 차별화된 느낌이 들긴 하네요. 


아마 이 점 때문에 일본어로 제품이름을 한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이게 일본식 샌드위치기 때문에 그 이른 그대로 갖고 온 거 같습니다.

이게 바로 그 타마고 산도 입니다. 숨막히는 비주얼! 저 빵 사이에 있는 노란색 무엇(?) 계란인데요. 정말 두툼하게 들어가 있죠~~^^ 아무래도 타마고 산도 사는 사람은 저 계란 비주얼때문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원래는 CU 편의점에 온 이유는 끼리 크림치즈 수플레를 사 먹기 위함이었는데요. 수플레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배는 고프기도 해서 뭐 먹을거 없나 찾다가 타마고 산도 비주얼에 이끌려 검색해보고 요즘 핫한 산도라는 걸 알게 돼 저도 사먹어 봤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바로 구입해서 차로 가지고 와 블로그샷 촬영했습니다!! 저는 일본에서 타마고 산도를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은 일본 여행가서 타마고 산도를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타마고 산도 안에는 비밀스러운 것이 들어 있습니다!!

CU 편의점 타마고 산도 영양정보
칼로리 396kcal
나트륨 1190mg
탄수화물 39g
당류 20g
지방 16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420mg
단백질 24g
보관방법 : 냉장보관

이제 타마고 산도를 뜯어봤습니다. 본격적으로 먹어야겠죠?

흰둥이 노랑이 흰둥이 노랑이 흰둥이
색감부터가 군침도네요~^^ 이등분으로 돼 있습니다. 계란이 거의 빈틈없이 가득차있죠~~? 그리고 옆에 민트색이 제가 위에서 말한 비밀스런 것인데요. 뭘까요~~??



정말로 먹음직스러워보이죠~? 마음 같아서는 한번에 다 먹어버리고 싶지만, 저는 맛있는 건 아껴먹는 희한한 버릇이 있어서...ㅎㅎ 아주 야금야금 먹었어요~
이 타마고 산도와 함께 들어 있던 것은

?????
생...와사비....??
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바로 생와시비가 들어 있습니다. 저는 타마고 산도를 먹어보지 않아서 쌩뚱맞다고 생각했는데, 생와사비가 없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타마고 산도와 생와사비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누구 아이디어인지 모르겠지만~~ 아주 칭찬합니다!!

와사비를 이렇게 위에다가 짜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많이 짠건지 와사지가 적게 들어 있는건지 ㅋ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한쪽에만 이렇게 와사비를 묻혔습니다.

정말 계란... 예술입니다~~^^ 뭔기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네요~ 그 아이스크림있죠~~?^^

이제 설레이는 가슴 안고 드디어 먹어 볼 텐데요.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저 두툼한 계란이 과연 어떤 맛을 낼 지 그리고 와사비와의 조합은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와~~~우!!! 정말!! 계란 대박입니다!! 엄청 부드러워요ㅎ 진짜 이 식감일 줄은 몰랐는데, 뭔가 엄청 촉촉!! 합니다!! 부드럽고~ 촉촉해요!

그리고 보니깐 빵에 마요네즈가 조금 발라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더 부드럽게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타마고 산도 꼭 다시 먹을겁니다!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이렇게 촉촉한 샌드위치는 처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