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뮤지컬 그날들 후기 엄기준 남우현 인생뮤지컬 블루스퀘어 주차

travelerfood 2019. 3. 21. 01:16
반응형
2019년 첫 뮤지컬로 ' 그날들 '을 봤습니다. 뮤지컬을 볼 때는 캐스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뮤지컬 그날들 수많은 배우들 중에 제가 좋아하는 배우!! 믿고 보는 배우님!!
배우 엄기준이 나오지 않습니까~~!!^^ 그래서 엄기준 캐스팅 공연으로 3월 17일 오후 7시~!! 티켓팅 성공했습니다.
뮤지컬 그날들
엄기준-남우현(인피니트) 캐스팅 후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주차 안내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로 뮤지컬 보러 오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차를 갖고 오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혹시 주차비가 얼마나 나올까? 공연 보고 나오면 주차비 폭탄 맞는거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공연 관람객 기준)
주차 번호 확인 후 등록 가능
4시간 5,000원
최대 4시간까지 가능, 이후 부터는 10분당 1,000원 추가 됩니다.
그리고 공연 끝난 후 30분 이후부터는 일반요금으로 계산되니 주차비 폭탄 맞습니다. 그러니 되도록 내부에서 사진 찍을 거 있으시면 인터미션 때 찍고 공연 끝난 후에는 바로 주차장으로 가세요.^^

주차 공간은 넓어서 조금 일찍 도착 한다면 기다리지 않고, 주차할 수 있을 겁니다.
뮤지컬 그날들 공연시간은 총 165분이었습니다. 1막 70분 인터미션 20분 2막 75분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층 안내
지하 1층 - 객석 1층 / 물품보관소
L층 -객석 2층 / 주차정산
지상 1층 - 객석 3층 / 티켓박스
지상 2층 - 북파크 / 할리스커피
지상 3층 - 북파크 / 스테이지631

우선 티켓을 교환해야겠죠?! 1층에 티켓박스가 있다고 제가 위에 잘 써놨죠~~?

역시 뮤지컬 그날들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네요~ 엄기준 남우현 캐스팅이 또 한몫 했겠지요.

뮤지컬 그날들 캐스팅!!!
제가 본 배우 구성인데요.
정학 엄기준
무명 남우현
참 대만족하면서 봤습니다. 엄기준은 '역시!' 라는 생각이 들었고, 인피니트 남우현은 '오~ 연기랑 노래 좀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송에서 자주 못 봤는데~ 노래를 꽤 잘하더라고요.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뮤지컬입니다. 그리고 그날들은 김광석님의 명곡들이 쫙 깔리기 때문에 너무 좋더라고요. 김광석의 그날들의 그 그날들 입니다.

MD상품도 많았습니다. 이중에 프로그램북 사고 싶더라고요. 제 뮤지컬 인생에서 처음으로 프로그램북을 사보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뮤지컬 그날들 영상과 조명 등 모든 게 너무 멋있었어요. 저는 영상하는 사람이라 뮤지컬 봐도 조명연출, 무대 영상 연출이 눈에 많이 들어오는데 이번 그날들은 정말 조명과 영상을 잘 활용한 뮤지컬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고 싶어서 이 글을 작성하기로 맘 먹은 겁니다.^^

주차 정산은 미리 하시길 바랍니다.

2019년 5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계속 진행되니 많이 오셔서 좋은 뮤지컬 감상하세요!! 정말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아요.

무영 왔다감~♡
'무영 왔다감 그녀 왔다감'
이걸 공연 전에 봐서 뭔 뜻인지 몰랐는데, 뮤지컬 보니 알겠더라고요.ㅎㅎ

저는 R석이고 1층이라서 1층에서 대기!

정말 다 잘 생겼다. 유준상 연기도 한 번 보고 싶긴하더라고요. 공연 중에도 이야기 나왔지만 유준상이랑 엄기준이랑 비슷한 아우라가 있더라고요.ㅎㅎㅎ

저는 R석 1층 14열이라 괜찮은 자리에서 봤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날들 음악에 대해 얘기를 안할 수가 없는데요. 김광석님의 명곡들. 정말 울컥하게 만드는 멜로디와 가사.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그날들
사랑했지만
등등 정말 주옥같은 노래들이 나옵니다. 이등병의 편지, 서른 즈음에 나올 때는 정말 옛날 생각나면서 울컥 ㅠㅠ

인터파크티켓 들어가보니 커튼콜 DAY 라고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3/30(토) 7시 ~ 4/7(일) 7시 공연에는 커튼콜 데이라고 해서 커튼콜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플래시 사용은 절대 금지.

2019/04/09 - [유익한 생활 정보] - 보라매공원 벚꽃구경 벚꽃명소 추천

2019/04/08 - [유익한 생활 정보]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일정 안내 후기

2019/04/04 - [일상 리뷰] - 신라면 건면 저칼로리 라면 솔직후기

2019/03/08 - [유익한 생활 정보] - 용산가족공원 서울 봄나들이 추천 장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