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프로듀스X101 첫방송 후기 - 레벨테스트 박선호 송유빈 김요한 픽 투표순위

travelerfood 2019. 5. 4. 04:36
반응형

드디어 엠넷 프로듀스 101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엠넷 프로듀스 101이 아닌 프로듀스 X 101인데요.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그리고 다시 새롭게 시작한 보이 그룹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가 시작됐습니다.

<프로듀스 X 101>

첫방부터 본방사수를 했는데요.

이번에 프로듀스 X 101이 기존 프로듀스101과는 다른 점이 많은데요.

우선 프로듀스와 101 사이에 있는 X

이 'X'의 정체가 무엇인가 궁금했는데요.

X의 의미는 '미지수'라고 하더군요.

 

그럼 이번 프로듀스X101에서 기존과 달라진 점은

1. 데뷔 인원은 총 11명

단, 1등부터 11등까지 뽑히는 것이 아니라 1~10등 까지는 데뷔조에 들고, 마지막 1명은 누적투표수가 가장 많은 연습생이 데뷔하게 됩니다.

이거는 아마 여성 시청자들, 팬들의 방송참여 유도를 더 이끌어 내기 위함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워너원 때 종현이가 아쉽게 탈락해서 생긴 거 같기도 하네요.

2. 레벨 테스트 등급에 X등급 추가 / X등급은 탈락

1회 때부터 개별 레벨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기존 레벨 등급은 A,B,C,D,F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A,B,C,D,X 총 5등급입니다.

여기에서 X등급을 받는 연습생은 방출하게 됩니다.

첫 방송부터 X를 받는 연습생이 많았습니다..

 

프로듀스X101 프로듀서 대표 & 트레이닝팀

이번 프로듀스X101 프로듀서 대표는 배우 이동욱입니다.

이동욱은 방송에서 본인은 가수가 직업은 아니지만, 

"나도 데뷔하기 전 연습생 시절이 있었다. 여러분들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다.

형 같은 존재가 되도록 하겠다" 라며

앞으로 프로듀서 대표로서 마음가짐을 밝혔습니다.

 

101트레이닝 구성원

보컬 - 이석훈 / 신유미

랩 - 치타

댄스 - 최영준 / 권재승 / 배윤정

트레이닝팀은 변화가 없죠~~^^

이멤버 리멤버 수준

첫방송에서 레벨테스트 할 떄는 1일 심사위원으로 가수 소유가 나왔습니다.

소유가 나와 스타쉽 시절에 함께 했던 연습생과의 이야기 등 많은 이야기를 했고요.

 

첫방송을 보고 이번에는 얼마나 많은 소속사에서 참여했나 싶어 엠넷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봤더니 소속 리스트가 있더라고요.

소속 리스트인데요.

47개 소속사와 개인연습생.

이름만 들어도 알법한 소속사와 듣보잡 소속사가 뒤섞여있는데요.

프로듀스101 지금까지 봤을 때 기대가 되는 소속사가 생겼는데요. 시청자인 저도 그렇지만 트레이너들도 그렇더라고요.ㅎㅎ

저는 첫방송에서 기대하면서 봤던 소속사가 스타쉽 & 브랜뉴뮤직

결론부터 말하자면, 극과 극이었죠........

 

스타쉽 연습생들은 아마 많이 떨리기도 했겠지만.. 태도적인 측면에서 많이 아쉽더라고요.. 어떻게 얻은 기회인데... 뭐라도 해야 할 판국에..ㅠ 아쉽더군요..

반면에 브랜뉴뮤직!! 워너원 때도 자작곡으로 큰 히트를 쳤었는데, 이번 역시 너무 좋더라고요!! 이번 자작곡!! 멜로디도 그렇고, 춤도 착착 감기는 것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첫방송을 통해 아직 연습생을 다 본 건 아니지만,

첫방송만 봤을 때 저의 픽Pick은!!

소속사 - 위

이름 - 김요한

레벨테스트 A

어릴 때부터 아버지 때문에 태권도를 시작해서 13년동안 태권도 하고,

대학교까지 장학금 받으면서 태권도를 할 정도로 태권도를 잘하는데,

어릴 때부터 하고 싶어했던 아이돌을 하기 위해 지금은 태권도도 하지 않는다네요.

그리고 김요한 연습생이 기억에 남는 건 ㅎㅎ

선곡과 센스가 대박이었음.

 

세븐의 와줘 노래를 불렀고, 등장할 때 바퀴달린 신발 휠리스 아시나요?ㅎㅎ

그 신발을 신고 세븐처럼 등장했어요.ㅋㅋㅋ 진짜 추억돋는 레어아이템...

연령대가 비슷한 30대 트레이너들 취향저격 당함..ㅎㅎ

암튼 아직 연습기간이 3개월 밖에 안돼 춤도 1개밖에 안배웠다는데,

잘생기기도 했지만, 센스가 있어서 금방 춤이나 노래가 늘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소속사 - DSP

이름 - 손동표

이 손동표 연습생은 딱 귀여운 스타일이에요.ㅎ

레벨테스트 B 받았고~

 

소속사 - 사이더스HQ

이름 박선호

레벨테스트 B

아마 박선호는 배우 박선호로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방송을 보니 원래 스타쉽 1기 연습생이라고 하네요.. 소유보다 더 오래 있었다는.

그런데 계속 데뷔조에서 떨어지고.. 그래서 지금은 배우를 하고 있지만,

다른 가수들이 춤추고 노래하는 걸 보면 본인 가슴 속에 있는 무언가가 계속 움직인다며... 그래서 도전하는거라고 하더군요.

 

근데 제가 봤을 때 솔직히...

춤 노래 실력은 그렇게 좋지는 않은 듯 합니다.

그래도 이슈성으로 우선 최소 앞으로 20위 안에는 계속 들지 않을까 싶네요..

소속사 뮤직웍스

이름 송유빈

기대되는 연습생 중 한 명인데요. 예전 슈퍼스타K 시즌6때 고등학생으로 나와서 아쉽게 떨어졌었는데요.

이제는 성인이 돼 다시 나타난 송유빈.

예전과는 다른 뭔가 남성다움이 물씬 나고,

퍼포먼스, 보컬 역시 괜찮더라고요~

레벨테스트 A

첫방송 투표 순위는 17위에 그쳤네요. 아마 앞으로 계속 오를거라 예상합니다.


 

이렇게 제가 첫방송 보고 제 나름 픽한 연습생들인데요.

여러분도 공감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많이 남았으니 이제 차근차근 지켜보자고요^^

투표하는 거 잊지 마시고요.

프로듀스X101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면 이렇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1인당 매일 한 번씩 투표 가능합니다.

프로듀스X101 첫방 투표순위

아직 방송에도 나오지 않았던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이 1위네요.

그리고 X등급을 받은 스타쉽의 구정모, 송형준도 10위권 안에 있네요...

이번 한주에는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해서

첫방송 이후 어떻게 달라질 지 궁금해지네요.^^

<사진출처 : 프로듀스X101 공식홈페이지>

 

2019/05/03 - [유익한 생활 정보] - 티몬 5월 할인 티몬데이 사은품데이 할인정보

2019/04/21 - [맛집탐방기] - [이태원 맛집 / 한남동 맛집] 동아냉면 이태원점

2019/04/20 - [유익한 생활 정보] - 빽다방 멤버십 스탬프 적립 방법 할인쿠폰 확인

2019/04/12 - [일상 리뷰] - CU 편의점 신제품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솔직 하기

2019/04/10 - [일상 리뷰] - GS25편의점 끼리 Kiri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솔직 후기

2019/04/08 - [유익한 생활 정보]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일정 안내 후기

2019/04/04 - [일상 리뷰] - 신라면 건면 저칼로리 라면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