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캠핑 테이블 추천 / 다용도 테이블 추천] 가성비 테이블 조아캠프

travelerfood 2019. 3. 23. 00:09
반응형
가끔씩 캠핑을 가는 편인데요. 캠핑장비 중에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캠핑 테이블입니다. 밥 먹을 때, 켐핑할 때 갖갖이 도구들 올려 놓기도 할만한 테이블이 필요한데요. 저는 처음에 캠핑 장비 알아볼 때 다른 사람들 추천 받아서 장만하긴 했는데요.

캠핑 테이블로도 적합하고, 평소 집이나 회사에서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다용도 테이블!! 가성비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저는 영상제작 일을 하고 있는데요. 외부 촬영 나갈 때 필드모니터를 올려놓을 만한 테이블을 찾다가 이 모델을 찾았습니다.

캠핑용 테이블 추천 / 다용도 테이블 추천
가성비 테이블로 딱인
조아캠프 테이블

회사 업무에 이동성이 편리한 테이블, 가성비 좋은 테이블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골랐습니다. 코스트코 테이블로 살까하다가 조금 더 나은 듯 해서 조아캠프 테이블로 샀습니다.

조아캠프 캠핑테이블... 
 
사이즈 : 120 x 60 x 70/40cm 중량 5.7kg

캠핑이나 한강이나 공원 등 외부 나갈 때 갖고 다니기 편하게 손잡이 있는 가방에 담겨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방을 열면 바로 조아캠프 테이블이 나오는데요. 겉에는 비닐로 덮여 있습니다.

고정하는 곳은 이렇게 돼 있는데요. 돌려서 걸면 고정됩니다!! 고정방법은 해보면 정말 쉬워요. 설명할 것도 없습니다^^

펼치기 전 모습입니다. 테이블의 테두리는 알루미늄으로 돼 있어요~

손잡이도 튼튼하게 잘 마감처리 돼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립감도 좋아요.

그리고 펼쳐 보면 이렇게 돼 있는데요. 저 가운데 있는 봉을 각 기둥에 연결하면 높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걸 사용하지 않을 때 고정해주는 게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고요..ㅠ

이렇게 돼 있습니다. 이걸 뒤집어서 펼치면 120cm의 테이블이 완성됩니다. 정말 간편하게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짠~~!! 이게 펼친 모습닙니다. 현재는 높이가 40cm이고요. 상판은 MDF로 돼 있습니다.

테이블 고정은 여기 부분에서 하면 되고요. 무거운 짐들도 많이 올려 놔도 괜찮아요. 너무 무거운 짐은 말고요...ㅎㅎ 상식선에서~~^^

아까 말씀드린 고정시키는 방법인데요. 이렇게 돌려서 고정하면 됩니다~~

높이를 올릴 수 있는 연결 바인데요. 30cm로 이걸 연결하면 70cm가 됩니다.

이렇게 폴대를 놔두고 폴대를 끼어 넣으면 됩니다. 그러면 고정되고~~ 튼튼해졌는지는 직접 느껴보시면 됩니다~~


이게 다 쳘쳐지면 70cm라고 합니다. 캠핑 테이블로도 적합하고, 일반 사무실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조아캠프 테이블~

곧 있으면 날도 좋아져서 봄나들이 많이 갈텐데요. 여러분도 캠핑 테이블이나 공원가서 쓸만한 접이식 테이블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구매했던 저렴한 곳 경로 남겨놓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