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야기

맘스터치 치즈빙수 출시 가격 및 판매 매장 안내

travelerfood 2019. 5. 8. 0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래블러푸드입니다.

벌써부터 낮기온이 20도를 넘어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는데요. 올 여름도 많이 더울 거란 예보가 나오고 있지요..

더울 때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냉면이나 빙수가 최고인데요.

평소 빙수는 어떤 빙수 좋아하시나요~~?
옛날식 팥빙수 VS 녹차빙수 VS 설빙 인절미빙수
뭐 요즘에야 빙수 맛 종류가 정말 다양해진듯 해요. 카페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요. 견과류 들어간 빙수, 딸기빙수~ 떡빙수~ 카라멜빙수. 그리고 간편히 먹을 수 있게끔 컵빙수도 있고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빙수는 맘스터치에서 나온 빙수인데요. 4월 30일에 출시한!! 2019년 핫한 빙수가 될 듯 해서 소개해봅니다. 대박 조짐이 보이는 맘스터치빙수 !!

맘스터치 큐브 치즈 빙수
메뉴1. 치즈팥이야
메뉴2. 치즈딸기야
메뉴3. 치즈망고야

메뉴는 총 3가지로 출시됐습니다.

치즈팥이야 VS 치즈딸기야 VS 치즈망고야

세 가지 빙수 모두 크림치즈큐브가 듬뿍 들어 있고요. 치즈크림도 들어 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치즈덕후인 저같은 사람에게는 완전 땡기는 맛일 듯 하네요. 치즈를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ㅎㅎ

치즈팥이야 빙수와 치즈딸기야 빙수 그리고 치즈망고야 빙수 모두 컵빙수와 큰 빙수로 출시 됐습니다.
컵빙은 2900원 빙수는 3900원으로 가격은 동일합니다.
 

맘스터치는 평소 버거 먹으러 자주 가는데요. 이제 빙수도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유제품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주의하길 바랍니다.




폰트 뭔지 모르겠지만,
잘 했네요. ㅎㅎ 혹시 이 폰트 아시는 분~~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합니다.

판매하고 있는 매장 위치는 맘스터치 홈페이지 주소를 공유합니다.

https://sites.google.com/view/momstouch20190430/판매-매장-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