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들 중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을텐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 목적은 수익 발생일텐데요. 더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 더 좋은 글을 작성하고, 광고 게제 위치를 변경하고, 스킨을 변경하고, 글을 정성껏 작성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 더 큰 수익 발생을 원할 겁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욕심이 커져서 본인이 본인의 광고를 클릭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행위는 절대!!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저처럼 30일 동안 구글 애드센스 정지를 받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이 정말 길게 느껴집니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 어느날 갑자기 본인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보이지 않는다(?) 광고가 나와야 하는 공간에 빈화면만 보인다(?) 이 2가지면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 상태 입니다. 그렇다면 본인의 구글 이메일을 들어가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계정 상태라는 메일로 왔습니다. 귀하의애드센스계정에서무효활동이감지됨에따라계정에30일정지처분이내려졌습니다.이기간중에는귀하의사이트에광고가게재되지않습니다.
내 계정이 정지된 이유는?? 귀하가 자신의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것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상 금지 행위이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계정 정지는 일회성 조치이며 이의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30일이 지나면 다시 광고 게재는 시작된다. 이렇게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도 본인의 광고를 클릭하거나 하는 행위는 하지 마세요. 제가 한창 수익이 많이 날수도 있는 시기에 정지를 받아 정말 속상했습니다. 좀 더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 본인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거나 하는 행위는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