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이야기

잠실야구장 엘지트윈스 LG 트윈스 기아 타이거즈 경기 기아 7연패

travelerfood 2019. 5. 3. 13:32
반응형
2019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4번째 직관.
1. 한화 VS 두산 잠실야구장
2. 기아 VS KT KT위즈파크
3. LG VS 두산 잠실야구장
4. 기아 VS LG 잠실야구장

2019년에는 야구장 많이 다니기로 했는데, 올해 벌써 4번이나 갔다왔네요.
저는 참고로 기아 타이거즈 응원합니다..
요즘 기아타이거즈가 많이 좋지 않지만..ㅎㅎ


어찌됐든 2019년 4월 23일 화요일 기아 대 엘지, 엘지 대 기아 잠실 경기 다녀왔습니다.
같이 간 친구는 엘지 팬 저는 기아 팬이기 때문에 포수 뒤쪽에 앉았는데요.

야구를 진정 즐기는 분이라면
사회인야구하는 분 중에 수비 공부하고 싶다면
야구를 잘 모르는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야구장을 처음 간다면
어느 구장에서나 포수 뒤 구역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1. 한 눈에 경기 흐름이 다 보입니다.
2. 수비는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시프트는 어떻게 하는지 보입니다.


엘지트윈스 LG 트윈스 티켓 예매 방법
엘지트윈스 예매는 티켓링크!!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해서 엘지 해당 경기일자 선택한 다음에 좌석 선택하면 됩니다.

좌석은 직정배정 / 자동배정 2가지입니다.
자동배정은 피켓팅인 티켓팅 경쟁이 심할 때만 하는 걸 추천드려요. 플레이오프 같은 경기들을 티켓 예매할 때 추천 드립니다.

이 외에 경기들은 직접배정 해서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고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제가 간 날은 양승철 VS 켈리
이미 투수전에서 밀릴거란 생각은 하고 예매했습니다.ㅎㅎ 2019년 기아 투수진이 참.. 아쉽네요... 시간이 가도 나아지지 않고 있는 게 아쉽네요..

구로에서 일하는데요.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 3회말...ㅋㅋ 이미 분위기는 LG로 넘어가 있었어요. 만루 위기 상황에서 오지환인가? 적시타 쳐서 2점 내줬을 때 입니다.ㅎ

경기장 너무 잘 보이지 않나요~~?^^
이게 바로 포수 뒷자리의 매력입니다

야구장 직관 오래 다녔지만 경기장에 고양이가 나타난 건 처음이네요 ㅎㅎ 검은고양이가 좌익수 쪽에서 갑자기 등장!!
'형이 거기서 왜 나와' 급 ㅋㅋ


고양이 잡으려고 볼보이가 가지만~~ 재빠른 고양이는 홈쪽으로 슝~~ 달리고요~~
결국 반바퀴 돌아서 우익수쪽으로 빠져 나갔습니다.ㅎㅎ

화장실가면서 제가 앉은 좌석 위치 찍었습니다.
316석이고요. 홈팀좌석으로 배정되는 1루 네이비석으로 예매했습니다.

뒤이어 곧바로 LG트윈스의이기고 있는 팀은 언제나 즐겁다!!!
무적엘지~~ 유강남~~~ 워우어워어~~
승리 위하여~~ 채은성~~ 넌 빛나고 있어~~ (반짝반짝)

전에 잠실야구장 왔을 때 누가 이 소떡소떡을 그리 맛있게 먹어서 저도 먹어봤는데요~~
진짜 맛있음 ㅎㅎ 친구가 사와서 어디 소떡소떡인지는 말씀 못 드릴 거 같네요..ㅠㅠ


잠실야구장 316석 21열에서 본 모습입니다.
317석 315석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면 될 듯 하니 야구장 예매할 때 참고하세요~~^^

결국 엘지트윈스의 대승으로 끝났습니다.
지금 제가 이 글을 이어쓰고 있는 날이 5월 3일인데요. 어제 엘지트윈스는 8연승으로 SK와 공동선수에 올랐습니다!! 드디어 엘지트윈스 가을야구 갈까요~~~!!??^^

승리한 자는 승리를 즐겨라~~!! 하이파이브하면서~~^^
이날의 MVP는 뭐니뭐니해도 그랜드슬램을 쏘아 올린 김민성 선수!!

역시 승리한 팀의 관중들은 끝까지 남아있죠~^^ 승리를 자축하며~~ 응원곡 부르고~~ㅎㅎ
같이 간 어린이가 엘지팬이었는데 다행히 어린이한테 상처 주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ㅎ

하아.... 맨앞은 김선빈선수인가요? 투수진도 약해지고 야수진도 약해진 2019년 기아타이거즈... 이제 양현종도 드디어 1승 거뒀으니~~ 이제 꽃길만 가즈아!!!

넥센히어로즈에서도 정말 잘해줬던 김민성.
엘지트윈스 오자마자 주전 3루수 자리 차지하고~ 맹활약 하고 있죠~~~
여기까지 보고 경기장을 나왔습니다!!


그리고 엘지트윈스 LG트윈스 샵을 갔습니다!! 엘지 어린이유니폼 사려고요. 올해는 엘지트윈스 검은색 유니폼이 대세인 거 아시죠??^^

엘지트윈스 샵은 종합운동장 지하철역에서 1루측으로 가는 길에 두산베어스샵과 같이 있습니다. 찾기 쉽습니다~~~

엘지트윈스 MD들이 쫙 있어요. 기본 유니폼은 기본이고~ 다양한 디자인의 유니폼 있고요. 후드티도 있고~ 일반 티셔츠, 엘지트윈스의 대표상품인 유광점퍼도 판매합니다. 그리고 다양판 모자도 있고요~~ 어린이 상품들도 많으니 잘 살펴보세요~~

그리고 엘지트윈스는 바로 앞에서 작업해주더라고요.

엘지의 박용택!!! 엘지 검은 유니폼~ 이쁘네요 ㅋ

5월 3일~ 5일 어린이날 맞이하여 서울더비 엘지트윈스와 두산베어스가 잠실야구장에서 붙는데요. 과연 두산이 엘지트윈스의 질주를 멈출 수 있을지도 관심가네요.

이 글이 괜찮았거나 엘지 또는 기아팬이라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