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 정보

소니 제품 정품등록방법 카메라 렌즈 메모리카드 등

travelerfood 2019. 3. 1. 08:32
반응형
여러분은 디지털제품 사면 무엇을 먼저 하시나요?
설명서 정독?
인증샷 촬영?
테스트?

저는 항상 정품등록을 하는 편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그냥 지나가다가 나중에 AS받을 때 유상수리 해야 하는 경우 있었을텐데요.
그런 쓸데없는 지출을 막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꼭 정품등록!!
정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소니 제품 정품등록 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소니 제품 정품등록 하는 방법

이에 해당 하는 제품은 소니는 제가 최근에 구입한 미러리스카메라 a7m3와 같이 미러리스카메라, DSLR, 캠코더가 있을 수 있고요. 또한 메모리카드도 정품등록이 가능합니다. 오디오 헤드셋 등 다양한 제품을 정품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을 하는 이유
1. 1년 무상수리
2. 각종행사 초대
3. 할인쿠폰
가끔 정품등록하면 배터리 1개 추가 제공 해주는 이벤트도 자주 합니다. 따라서 정품등록은 꼭 하시길 권합니다.

관련 글도 한 번 꼼꼼하게 읽어보는 게 필요하겠죠~?^^

정품등록을 하면 소니의 다양한 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예를 들어 소니 알파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교육, 출사도 참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대체 소니 정품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는걸까?
[ 소니 카메라 렌즈 메모리카드 정품등록 방법]

1. 소니 공식사이트 접속
'소니' 검색하셔셔 접속해도 되고, '소니정품등록' 이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소니정품등록 검색해서 들어가는 게 바로 정품등록페이지가 나오기 때문에 더 찾기 쉽습니다. 위 사진은 소니 검색해서 고객지원탭을 누른 상태입니다.
저 아래 <인기있는 주제>보이시나요?
정품등록하기 누르면 됩니다.

2. 제품 정보 입력하기
정품등록을 위해서는 제품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품등록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 과정이 필요하니 회원이 아닌 분은 회원가입 먼저 진행하시고 다시 1번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우선 모델명을 입력해야 합니다. 그리고 제조번호 S/N을 입력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본인이 미러리스 a7m3를 등록하고 싶다면 ILCE-7M3 입력을
렌즈 50mm를 등록하고 싶다면 SEL50을 입력해보시면 됩니다.

본인의 카메라 모델명과 제조번호를 잘 모르겠다는 분들은 이제부터 잘 보시면 쉽게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카메라 하단에 <상품명>과 S/N 숫자가 있을 겁니다. 그것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렌즈 같은 경우는 이렇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렌즈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캠코더인 경우도 동일합니다.
MODEL NO. HDR-CX보이시나요?
이것이 모델명이고 그 위 모자이크처리 된 부분이 시리얼넘버 즉 제조번호입니다.

소니 메모리스틱에도 당연히 모델명과 제조번호가 있습니다. 꼭 메모리스틱도 정품등록해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티커 번호도 함께 입력해야 합니다.

제가 a7m3 샀을 때 박스입니다. 저 스크래치 속에 스티커번호가 쓰여 있습니다. 저 스티커번호도 확인하셔야 합니다.

실제 제가 저희 회사 장비 정품등록했던 화면입니다. 4K캠코더 정풐등록했고요. 제조번호와 스티커번호까지 모두 입력했고요. 구입처도 생각나시는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 입력하시고 정품등록 누르시면 소니 정품등록이 끝납니다.

그렇게 정품등록 잘 돼 있는 지 확인은 마이페이지 들어가면 상세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모델명 정품등록일 보증기간만료일까지.

이렇게 소니 제품 정품등록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꼭 정품등록을 하셔서 1년 무상수리 혜택을 받으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정보가 좋았다면, 하단에 하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니 정품 등록하러 가기

::: 관련글 :::
소니a7m3 언박싱과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