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나이키 에어맥스 97 추천 미드나잇 화이트블랙 구입

travelerfood 2019. 2. 25. 00:52
반응형
2018년 11월에 교토 오사카 여행을 가서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아트모스에 가서 나이키 신발 괜찮은 게 있나 구경할 겸 가봤습니다.
한국에서 오사카 일정 계획 세울 때 검색하니 신사이바시 아트모스가 나이키 에어맥스 95, 97 특이한 디자인도 많고, 한국보다 다양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기대하고 갔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블랙화이트 구입

가장 눈에 띈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이렇게나 많은 나이키 에어맥스 중에서 딱 눈에 띈 미드나잇 모델~!!^^

여기가 신사이바시 쇼핑거리인데요. 오사카 여행가서 아트모스 들릴분은
아트모스는 중간쯤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결국 일본에서!! 오사카에서!! 이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모델을 샀습니다.
금액은 18만원이었습니다!!!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인증샷!!! 스포츠램 by atmos!!
갤럭시10! 사전예약, 압도적인 혜택! 최신 스마트폰 역대급 혜택으로 구매하자!

한국와서 신고 인증샷 찍어봤습니다. 컬러 정말 잘 나오지 않았나요~?^^ 지금 4개월 째 신고 있지만 볼 때마다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가운데에 파란색 2줄은 스카치로 밤에 더 예뻐지는 신발입니다.

제가 나이키 에어맥스 95 화이트를 먼저 신었는데 95보다 97이 좀 더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에어 부분의 노란색이 포인트입니다. 이 맥스97 미드나잇 !

이거는 와이프가 찜했던 맥스 97 화이트블랙인데요. 무난하게 가장 많이 팔리는 색조화이죠.ㅎ 아내도 일본에서 사려했지만 택스프리가 안되더라고요. ABC마트는..
그래서 서울에 와서 이태원 나이키도 가봤지만 없더라고요..ㅜ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역시 깔끔한 블랙 엔 화이트!!

블랙화이트도 이쁘네요~~!!
이 맥스97 블랙화이트도 발등부분의 2줄은 스카치입니다~~~

여성분들은 이 블랙화이트 추천드립니다~~!!
남자분들에게는 좀 화려한 컬러?^^
뭐 색상은 본인이 좋아하는 컬러로 하면 되겠죠~?^^ 아니면 커플신발로 같은 색상으로 맞춰도 좋겠네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색깔까지 맞추는 스타일은 아니지만요.^^

이상 나이키 에어맥스 97 일본 아트모스에서 사온 후기와 맥스97 블랙화이트, 미드나잇 컬러 소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