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라오와 24mm f14 probe lens 매크로렌즈 언박싱

travelerfood 2020. 2. 1. 01:43
반응형

음식 CF에서 많이 사용하는 촬영장비인
LAOWA 24mm 매크로렌즈인데요.
음식을 초근접해서 촬영할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는 렌즈입니다. 저는 이번에 laowa korea에서 제품을 무상으로 신청해서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신청했습니다.

렌즈 케이스는 렌즈의 특성상 길게 디자인 돼 있네요.

라오와 브랜드는 중국브랜드입니다.
렌즈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가성비가 좋아서 요즘 많이들 찾는 브랜드이죠.

24mm probe lens 케이스는 이렇게 007가방처럼 잠금장치가 돼 있어요

렌즈 자체가 가볍기도 해서 뭐 이정도 가방에 넣고 다니면 휴대성도 편하고 부담이 없을 거 같네요~~

짠~~!! 이게 바로 요즘 가장 핫한 총처럼 생긴 매크로 렌즈!!
라오와 브랜드의 24mm f14 매크로렌즈입니다.

이 렌즈는 초 근접해서 촬영하기 때문에 앞에 led조명도 있어요 ㅎㅎ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렌즈는 이렇습니다. 정말 총같이 생겼죠~~??^^
제가 사용해본 렌즈는 스탠다드 타입과 씨네 타입 중에서 씨네 타입 렌즈였고요.
마운트는 EF마운트입니다.

T값이...40도 있네요~~??!?!?!^^
배율은 1:4 부터 1:1까지 있구요. 그만큼 초점거리가 달라지겠죠~~?

이 라오와 24mm 매크로렌즈는 EF마운트로 캐논카메라에 사용한다거나 어댑터를 연결해서 EF로 변경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렌즈 앞부분에 LED가 달려있어 초근접촬영할 때 어둡지 않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전 이번에 레드 레이븐 씨네 카메라에 이 렌즈를 결합해서 사용해봤는데요.

렌즈가 너무 어두워서 제대로 사용은 못 해봤는데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다음엔 잘 사용해서 좋은 영상 만들어 보고 싶네요..ㅎㅎ

라오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