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오비라거 랄라베어 맥주잔 스티커 행사 득템

travelerfood 2020. 1. 26. 0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트래블스푸드입니다.
요즘 캠핑을 자주 다니다보니
스티커 욕심이 많았는데요.

이번 오비라거에서 오비라거 12캔 구매 시
랄라베어 맥주잔 2개와 오비라거 스티커를 준다는 얘기를
지인에게 듣고!!!
이건 캠핑에 무조건 필요한 아이템이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어렵게 마트가서 득템했습니다!!!

오비라거 랄라베어 2잔 오비라거 스티커 증정 이벤트 행사 때문에
오비라거 캔 맥주 가격이 더 비쌀 줄 알았는데요.

맥주 가격은 동일했어요.
6개쩌리 오비라거가 8200원정도 였고,

이번 행사 상품이 16000원대 였으니
동일한거죠~~~
아니죠. 오비라거잔과 스티커까지 들어 있으니
더 이득이네요 ㅎㅎ

정말 귀여운 오비라거 랄라베어.
이 랄라베어만 봐도 덩실덩실~~!!

이번 오비라거 행사 상품을 그럼 이제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뜯어 보면 이렇게 구성돼 있어요.
오비라거 6캔 모음 2개 총 12캔
오비라거 랄라베어 맥주잔 2개
오비라거 스티커

돌아왔읍니다~~~~ ㅎㅎㅎ
센스가 넘치네요~~!!

그럼 이제 맥주잔을 뜯어볼게요.

오비라거 맥주잔 사이즈는 이렇습니다~~
딱 옛날 호프집에서 먹었던 그 느낌의 오비라거 잔이죠~?^^
딱! 여기에 맥주 가득 채워서 원샷!! 하면~~^^

집에 또 이쁜 맥주잔이 추가되었습니다~~!!

저는 맥주잔보다 이게 더 갖고 싶었어요.
캠핑을 자주 다니다보니 캠핑용품에 스티커를 붙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렇게 귀욤귀욤한 스티커를 붙이면 너무 행복할 거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저도 붙여봤어요!!

이렇게 구성돼 있는 오비라거 랄라베어 패키지 뉴트로 맥주잔 스티커 증정 이벤트~~~!!

캠핑용 박스~~!!
코스트코 폴딩박스에 랄라베어 얼굴로 된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귀엽죠~~~ㅎㅎㅎ
마음 같아선...

맥주 12캔 더 사서 스티커를 더 모으고 싶지만.
그건... 좀 사치인 거 같아 ㅎㅎ

그냥 마음만으로..ㅎㅎ

오비라거 랄라베어 맥주잔 스티커 증정 이벤트~~!!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금방 행사 마감될 수 있으니

빨리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