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스타벅스 2019 할로윈데이 MD

travelerfood 2019. 10. 21. 13:24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데이가 다가왔는데요!
이때마다 수많은 회사에서는 할로윈데이 MD를 판매하지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건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할로윈데이 MD 상품들입니다!!

과연 어떤 제품들이 나왔는 지 살펴볼까요~~?

이 컵은 할로윈데이 MD는 아니지만..
요즘 너무너무 지르고 싶은 녀석들이라 찍어봤어요 ㅎㅎ
맨왼쪽이나 두번째 머그컵~~!!!ㅠㅠ

짠~~!!
이게 바로 스타벅스에서 나온 할로윈데이 MD 메인 상품입니다!!
발렌타인데이 때 사탕으로 상품 출시 하잖아요~~
이번에도 역시 사탕이고요.

베어리스타 토피넛 사탕입니다~~!!
그냥 사탕은 아니겠죠~~?^^
토피넛 맛 사탕이니 토피넛 좋아한다면~~
그리고 저 통이 갖고 싶다면 지르세요~~!!

디자인은 이 주황색 펌킨과 마법사인 위치복장 2가지 입니다~~!!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캠핑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다음으로는 모그컵인데요.
흰색이 아니라 밤에는 빛나는 야광 머그컵입니다.
그리고 머들러도 판매하고요.ㅎㅎ

이번 컬러톤은 주황과 보라 같아요~~!!

그리고 이어지는 텀블러 상품인데요.
뚜껑 부분이 귀엽게 호박들이 있어요~~!!
홀더에는 스트로우를 껴 놓을 수 있게 돼 있고요.

이 텀블러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이게 바로 위에서 얘기한 야광 머그컵인데요 ㅎㅎ
자기로 돼 있어서 조금 묵직합니다.ㅠ
그래도 귀여우니깐 탐나지 않나요~?^^
어차피 사무실에 놓고 먹으면 되니깐~

이 텀블러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저는 이걸 사겠습니다 ㅎㅎㅎ

할로윈데이 맞이 나온 MD 잘 보셨나요~~??^^

여러분도 MD 잘 골라서 즐거운 할로윈데이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