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캠핑 타프 추천 국민타프인 홀리데이 타프 300D 구매후기 및 언박싱

travelerfood 2019. 9. 18. 0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캠매니아입니다.

캠핑을 시작한 지는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텐트를 산 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한 3년? 된 거 같은데요.

제 텐트는 코베아에서 나온 문리버3(Moonriver3)입니다.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대부분 아는 모델일텐데요.

입문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가족용으로도 딱 좋습니다.^^

제가 다음에 캠핑 갔을 때 텐트 사진 찍어서 리뷰도 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글 쓴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만!!
여름 필수 캠핑용품!!
여름에 잠은 그늘막텐트에서 자도!
이거 없으면 캠핑 하기 힘들 정도로!
캠핑에 꼭 필요한 필수템!!
최근에 제가 고민하고 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지른!! 국민 타프!!
홀리데이 타프에 대해 쓰려 합니다!



국민타프 홀리데이 타프 300D 타프 구매후기 및 언박싱 그리고 스트링 정리방법

우선 캠핑 전문 카페인 초보캠*에서 타프 검색해보다가 고른 타프입니다!!
타프 종류는 텐트만큼은 아니지만 참 종류가 많지요. 모양에 따라 렉타 타프도 있고, 헥사 타프도 있고.

저는 처음에 '문리버3 타프' 이렇게 검색해보다가 이 초캠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국민타프! 홀리데이 타프를 알게 됐습니다.

이게 바로 국민타프인 홀리데이 타프입니다.
외부 컬러는 블랙, 레드 2가지이고요.
안쪽은 블랙코팅돼 있습니다!!

이 안쪽이 블랙코팅으로 돼 있는 게 중요한 겁니다~~^^
블랙으로 돼 있으니 그림자가 더 진하더라고요!^^ 정말 최고!!!

그리고 300D D는 데니아라고 읽는데요. 500데니아는 300데니아보다 더 커버하지만, 무겁다는 평이 너무 많기도 하고, 300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해서 300D로 했습니다.




국민타프 홀리데이 300D 블랙 코팅 렉타타프 특징

————————————
1. Made in korea.
국내 브랜드로 제작, 생산, A/S까지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진다는 점~!!^^
우선 큰 신뢰가 되죠.
2. 위경사 300데니아 aty 코오롱사 정품 고밀도 원단 사용
3. 테프론 정품 발수코팅
4. 내수압 10,000mm 이상

::: 제품 기본 구성품 :::
렉타 타프 스킨
폴대
30cm 40cm 팩 각각 4개
막대 스토퍼 12개
스트링 5mm 50M  1묶음
*스트링 컬러와 스토퍼모양은 생산공장에 따라 랜덤으로 발송.

렉타타프 스킨 사이즈 및 재질 참고하시고요.
사이즈는 정말 충분 합니다.

사이즈..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300D로도 충분히 진한 그림자 만들어주고요.

기본 구성품에는 이 세트로 들어 있는데요.
스트링이 한 묶음으로 돼 있다 하더라도
검색해보면 어떻게 절단해야 하는 지 다 나와 있으니 괜찮습니다!!
 

그리고 타프스킨 전용 가방이 있고,
폴대만을 위한 고급형 폴대 가방도 있습니다.
내부 마감이 매우 튼튼하게 돼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타프 장비 중에 중요한 게 또 있는데요
바로 팩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 때는 타프가 날아갈 수도 있는...
아찔한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깐요..
튼튼하게 고정시켜야죠~~
그럴려면 길고 튼튼한 팩으로 고정시켜야 해요.

이 홀리데이타프는 강철팩을 사용하더라고요.
특수강에 아연도금을 입혀 녹에 강하게 만들었다는.
100mm 길이로 더 깊게 고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스토퍼도 있는데요. 막대 스토퍼나 삼각스토퍼 둘 중에 랜덤 발송되는데요.
저는 홀리데이 특허상품인 막대 스토퍼로 받았습니다~~!!!^^

그리고 기본 폴대가 아닌 슬라이딩 폴대로 업그레이드 했는데요!!



정말 편합니다~~!!
왜냐하면~
길이 조절을 본인이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으니깐요!!!!
이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타프를 쳐놓고 즐기다보면 높이 조절해서 사용해야 할 때가 있을텐데요.
그럴 때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컬러는 레드 / 블루 / 타이탄 그레이

제가 친 사진은 아니고요.ㅎㅎㅎ
홀리데이 공식 사이트에 있는 예시 이미지인데요.
정말 그림자 진하게 생기고~~
큼직해서 좋습니다~~!!
(저도 이렇게 팽팽하게 치고 싶네요..ㅎㅎ)




언박싱까지 한번에 담아서 글을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너무 길어서져서
다음 편에 나눠서

실제 언박싱 후기와 사용후기를
함께 남기겠습니다.

제가 실제 타프 치는 모습 촬영한 영상 한편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