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캠핑/등산 필수 아이템] 다이소 LED 헤드랜턴 헤드라이트 가성비 완전 대박

travelerfood 2019. 10. 30. 08: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타임랩스 영상 제작에 꽂혀서ㅎㅎ
이리저리 촬영하러 다니느라 블로그 신겅을 못 썼네요.ㅠ

제가 최근에 남한산성에서 타임랩스 촬영을 하면서 사용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 단돈 3,000원 LED 헤드라이트를 샀습니다!!

우선 먼저 말씀드리면, 이거 대박이네요 ㅎㅎㅎ

완쪽에 있는 게 다이소 led 헤드랜턴? 헤드라이트? 입니다. aaa건전지 4개만큼의 사이즈인데요~~

자세한 디자인은 이렇습니다.
앞부분에는 LED가 있고요~~
테두리에는 플라스틱으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헤드라이트이니깐 머리를 감쌀 수 있는 끈이 있고요.

머리에 고정시키는 줄인데요.
줄에는 이렇게 LED HEADLIGHT라고 쓰여 있습니다. 줄 길이조절도 가능하고, 고무줄처럼 늘어나기 때문에 유아 빼고 왠만한 사람들의 머리에는 장착할 수 있을 겁니다~~^^

이 부분은 버튼인데요.
이 헤드라이는 총 3가지로 빛이 나옵니다.

한번 누르면 가장 밝은 빛
두번 누르면 약한 빛
세번 누르면 깜빡이며 빛이 나와요.

지금 글쓰면서 생각해보니!
자전거 탈 때도 좋을 듯 하네요~~~
하지만... 반대편에서 오는 자전거에는 눈뽕이 될 수도....
자전거는 패스하시죠..ㅎ

남한산성에서 타임랩스 촬영하면서 인증샷 남겨봤습니다!
이 부분이 바로 LED 빛이 나오는 부분이고요~~

이렇게 각도조절도 가능합니다!!
밑에 있는 부분이 원래는 LED쪽으로 붙어 있는데~ 이렇게 각도 조절도 할 수 있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이 LE 헤드라이트에는
aaa건전지 3개가 필요한데요.
건전지 넣는 방법은 저 위에 하얀부분을 누르면 톡 하고 빠집니다~~

그러면 이렇게 뚜껑이 열려서 aaa건전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래가는 에너자이저 건전지~~~!!^^

이렇게

다이소에서 3천원 주고 산 led헤드라이트.
과연 얼마 만큼의 빛을 쏴줄까 걱정하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그런 분들 있잖아요.
'싼 게 좋아봤자지'
하아....ㅠㅠ 속터집니다..ㅎㅎ

그런 분들을 위해 직접 켜고 촬영한 사진 보여드릴게요~~



빛이 닿은 부분과 저 뒤에 어둡캄캄한 부분을 비교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산 속이라 빛이 하나도 없었고요.
빛 강도는 쎄게 해서 촬영한 것입니다.

저는 촬영하는 사람이라 야간에 촬영해서 장비 챙길 때 꼭 빛이 필요했는데, 이제야 샀네요.

또 이런 분들 있죠~
'핸드폰 손전등 있잖아요'
하아....ㅠㅠ

빛은 나오죠 . 하지만 머리에 고정시켜서 사용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이상 다이소에서 단돈 3000원 주고 산 LED헤드라이트 헤드랜턴 구매후기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