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캠핑 / 캠핑용품] ALOCS 주전자 감성캠핑 주전자

travelerfood 2019. 12. 15. 19: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남기는데요.
요즘 캠핑에 다시 푹 빠져서 주말마다 캠핑을 다니고 있다보니 글을 자주 못 썼네요.

제가 이번에 소개할 캠핑용품은
동계캠핑할 때 난로를 틀었을 때
텐트가 안이 건조할 수 있는데,

주전자에 물을 끓여 놓는다면 아마
건조함을 없애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동계캠핑에 건조함을 줄여 줄
용도로 사용 할 주전자 하나 구매해서 소개하려 합니다.

사이즈도 딱 알맞더라고요.

캠핑주전자 / 캠핑용품

ALOCS 1.4리터 주전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받았는데요.
이렇게 주전자를 넣고 다닐 수 있게끔 가방도 들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가방이 없다면.. 아마 이동하면서 다 찌그러지고, 망가질 거 같더라고요.ㅎㅎ

짜잔!!
이게 바로 alocs 주전자 인데요.
귀엽죠~~?^^
그래도 나름 큰 사이브라서 1.4리터입니다.
캠핑은 장비가 너무 커도 안좋거든요.
이 주전자는 딱 괜찮은 듯 해요.
가볍기도 하고요.

주전자는 별다른 설명서는 안 들어있고.
주전자 뚜껑이랑 본체만 들어 있어요.
진그레이색으로 샀고요.
손잡이 부분만 붉은색이에요~~

비닐을 벗겨 볼까요~~?^^

ㅎㅎㅎ귀엽죠~~?^^
캠핑은 감성이잖아요. 넘나 귀여운 주전자.
빨리 동계캠핑 가고 싶네요..ㅠㅠ

주둥이 부분은 이렇게 귀엽게 짧아요~~~
처음에는 소독하고 사용해야겠죠~~^^

색상도 너무 이뻐요~~~!!
다만 좀 너무 가벼워서 파쇄석에 떨어질까봐 걱정이긴 하네요 ㅎ
잘 보살펴주는 수밖에ㅎㅎ

가방은 이렇게 잘 보호할 수 있게 돼 있으니
캠핑 주전자 찾아보고 있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만한 아이템이니
꼭!! 자세히 한번 봐 보세요~~

이상 alocs 캠핑 주전자 후길르 남깁니다.

2만원도 안하니깐 주전자 고민 중이면
추천 드립니다!!!^^

 

https://youtu.be/CFXdDLREzm0
제 캠핑채널인데요~~

와서 캠핑 구경하고 가세요~~^^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