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 정보

엠넷 프로듀스X101 투표방법 11명 pick

travelerfood 2019. 5. 9. 21:59
반응형
엠넷 프로듀스X101 첫방송 이후에 역시나 핫이슈들이 많았는데요.
JYP 소속 연습생 윤서빈은 과거 학교폭력 논란으로 프로듀스X101 하차와 함께 JYP 엔터테인먼트 계약 해지라는 최악의 상황까지 갔고요.

하지만 이제 첫방송을 잘 마쳤는데요. 2회에는 또 많은 연습생들의 레벨테스트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프로듀스X101 과연 투표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프로듀스의 꽃은 이 투표잖아요.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프로듀스X101 투표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엠넷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프로듀스X101 홈페이지를 들어가던가
포털사이트에서 프로듀스X101 검색하면 홈페이지 정보가 나옵니다. 이를 통해 들어가면 되는데요.


프로듀스X101 투표기간
2019.5.3 23시~ 2019.5.25 9시

.투표 기간 내 1인당 매일 한 번씩 투표 가능
.실명 인증 필수
.1인당 1회에 11명 투표 가능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연습생 사진이 보입니다. 이름순으로 정렬할 수 있고, 기획사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한 기획사에 올인하고 싶다 하면 기획사별 정렬해서 하면 쉽겠죠~?^^

보이십니까!?

프로듀스 투표는 본인인증이 완료된 회원만 투표 가능합니다.
엠넷에 가입이 돼 있어야 합니다...
제 손으로 가수 뽑기 쉽지 않죠~?^^

엠넷 가입돼 있는 분은 로그인!
회원가입 필요한 분은 회원가입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저는 귀찮아서 그냥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로그인해서 뭐 필수 동의 선택하고 넘깁니다!
그러면 또 이렇게 SNS 회원가입이 시작되는데요...계속 체크하고 넘기면 됩니다.


그럼 이제 개인정보 입력하는 페이지 나오는데 이름, 이메일, 생년월일 입력하면 됩니다.
휴대폰번호는 비밀번호 찾기 위함이라네요.^^

이제 개인정보까지 입력하고 나면 정말 끝입니다.
회원가입이 끝나면,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이미 엠넷 회원가입 돼 있던 분은 여기부터 보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고 나면 이제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이제 본인이 투표하고 싶은 연습생의 이름을 찾아서 선택하면 됩니다!!
총 11명까지 투표 가능하다는 점 기억하세요.

제가 선택한 11명의 픽은!!!

아.... 제가 JYP 윤서빈 픽했었네요..
내 소중한 한표가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프로듀스 시즌2에 이어 재도전하는 김동빈!!

도전이 아름다운 싸이더스의 박선호.
저는 아직까지도 배우 박선호가 도 낫다고 생각하네요. 좀 안쓰럽기도 하고, 응원하고 싶기도 하고..^^



그리고 첫방송 레벨테스트에서 좋은 모습 보여줬던 뮤직웍스 연습생 송유빈, 김국헌 !! 송유빈 때문에 김국헌이 묻히는 일은 없기를..

제가 프로듀스X101 첫방송 본 후에 가장 맘에 들어 했던 연습생인데요 ㅎㅎㅎ
위 소속사의 김요한 연습생!! 매력 터지던데~ 짧은 연습생 기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두고 봐야겠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4명은 첫방송에서 너무 좋은 자작곡과 퍼포먼스를 보여쥰 브랜뉴뮤직 연습생들!!!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

정말 시즌2에서도 그랬지만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은 기대하게 되네요~~

이렇게 투표를 마쳤습니다.
프로듀스X101 투표 방법 어렵지 않죠~~?^^

여러분도 꼭 투표해서 직접 아이돌 그룹을 뽑으세요~~^^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 하세요!!!

프로듀스X101 공식홈페이지 주소
http://produce-x-101.mnet.com/mo/main

2019/05/04 - [일상 리뷰] - 프로듀스X101 첫방송 후기 - 레벨테스트 박선호 송유빈 김요한 픽 투표순위

2019/04/20 - [유익한 생활 정보] - 빽다방 멤버십 스탬프 적립 방법 할인쿠폰 확인

2019/04/12 - [일상 리뷰] - CU 편의점 신제품 타마고 산도 샌드위치 솔직 하기

2019/05/06 - [유익한 생활 정보] -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방법 투싼ix

2019/04/08 - [유익한 생활 정보] -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여의도 월드나이트마켓 일정 안내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