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18

마룬5 내한공연 공연후기 in 고척스카이돔

마룬5 내한공연 in 고척스카이돔 공연후기마룬5!!! Maroon5!!! M5!!!노래 조금만 들어도 아는 노래들이 많을 정도로 명곡이 많은 그룹인 마룬5!!!제일 최근에는 슈~~우~~가~~아!!!를 귀가 닳도록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맛보기로 공연사진 한장 공개하고 시작합니다~~2019년 2월 2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친 마룬5 2019 내한공연에 다녀왔습니다.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피케팅에서 살아남았냐고 하는 분들도 있으신데, 저는 운좋게 뜻밖의 지인의 선물로 마룬5의 내한공연 다녀왔습니다!!솔직히 말하자면, 마룬5의 열성적인 팬은 아니지만, 저도 오늘 공연을 보면서 노래를 들어보니 2,3곡 빼고 거의 다 아는 노래이더라고요^^ 그래서 정확한 가사는 몰라도~~흥얼흥얼 거리는 정도?^^ 그래서 ..

일상 리뷰 2019.02.28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2월 게임 순위 및 게임추천

플레이스테이션4프로 대란이 지나간지도 어느새 몇주가 흘렀습니다. 대란에 승리하여 지금쯤 재밌게 플스 게임을 즐기고 계신 분도 있을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러분은 지금 어떤 게임을 하고 계십니까?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플러스에서 매주 공개하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순위 탑10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즐기고 있는 게임이 이 안에 있는지 봐보세요~ 이 순위는 2019년 2월 15일~21일 기준입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보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과연 어느 게임이 1위를 차지했을까요? 1위. 위닝 2019 역시 위닝 2019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제가 플스 산 이유 중 하나였던 위닝일레븐입니다. 위닝을 따라 올 수 없는 피파. 위닝은 어릴 때부터 너무 즐겨 했던 축구 게임입니다. 요즘은 마이클럽에 빠져서 무..

나이키 에어맥스 97 추천 미드나잇 화이트블랙 구입

2018년 11월에 교토 오사카 여행을 가서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아트모스에 가서 나이키 신발 괜찮은 게 있나 구경할 겸 가봤습니다. 한국에서 오사카 일정 계획 세울 때 검색하니 신사이바시 아트모스가 나이키 에어맥스 95, 97 특이한 디자인도 많고, 한국보다 다양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기대하고 갔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블랙화이트 구입 가장 눈에 띈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이렇게나 많은 나이키 에어맥스 중에서 딱 눈에 띈 미드나잇 모델~!!^^ 여기가 신사이바시 쇼핑거리인데요. 오사카 여행가서 아트모스 들릴분은 아트모스는 중간쯤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결국 일본에서!! 오사카에서!! 이 나이키 에어맥스 97 미드나잇 모델을 샀습니다. 금액은 18만원이었습니다..

일상 리뷰 2019.02.25

[자동차] 자동차밧데리 교체 델코밧데리 추천

이전글 - 자동차 정기점검 받는 방법 후기 2014년 9월쯤 현대차 투싼ix를 구입했는데요. 드디어 4년 6개월만에 자동차밧데리를 교체했습니다. 여러분의 자동차 밧데리는 안녕하십니까? 자동차 밧데리 교환, 추천 및 자동차 밧데리 방전시 대처 방법 언제 처음 방전 됐나? 2016년 겨울에 처음으로 방전이 됐습니다. 시동을 키려고 하는데 시동이 안걸리더라고요. 방전됐을 때 운전자 대처 방법 그래서 이럴 때 보험사를 써야겠구나 싶어서 삼성화재 다이렉트보험 긴급출동을 요청했었습니다. 그랬더니 15분 만에 와서 점프 배터리에 연결하니 바로 시동걸리더라고요.^^ 여러분도 방전이 됐을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가입하신 자동차보험사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자동차보험 연락처 삼성화재 1588-5114 현대해상 1588-56..

삼성 갤럭시 S10 S10+ 카메라 기능 사전예약 가격

지난 2월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빌그레이엄 시빅 오디토리움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 S10과 S10+,S10e 그리고 갤럭시 폴드를 공개했습니다. 갤럭시10! 사전예약, 압도적인 혜택! 최신 스마트폰 역대급 혜택으로 구매하자! 갤럭시 S10의 기술력도 훌륭했지만, 이번에 가장 사람들의 이목을 끈 제품은 아무래도 갤럭시 폴드이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요. 아직 갤럭시 폴드는 출시 예정일이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시대가 결국에는 오긴 오네요.^^ 정말 대단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현재 갤럭시노트9를 사용하고 있지만, 앞으로 몇 번의 연재로, 이 글을 시작으로 갤럭시 S10 시리즈의 성능, 특징을 카테고리를 나눠서 분석해보려 합니다. 카메라 파트,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 화려한 기술..

로열젤리 분말 효능과 섭취방법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 젤리!! 로열젤리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정말 그 쫄깃쫄깃한 젤리는 아닙니다.^^ 로열젤리는 프로폴리스와 함께 워낙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기 때문에 어른들은 좋다는 걸 다 알고 계실텐데요. 대체 이 로열젤리는 무엇이며 효능은 어떻게 되는지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로열젤리분말이 좋다는데 대체 로열젤리분말은 어떻게 섭취해야 좋은지 그리고 조심해야 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부작용에 대해서도 살펴 보겠습니다. '로열젤리' 대체 좋다고들 난리인 이 로열젤리는 무엇일까요? 로열젤리란 성충이 된 일벌이 꽃가루와 꿀을 먹고 머리에 인두선, 침샘으로 다시 뱉어 낸 물질입니다. 이는 소량만 채취가 가능해서 희소성이 높습니다~ 모든 꿀벌 애벌레는 알에서 깨어난 뒤 잠깐 동안은 이것을 먹고 자..

도미노피자 1+1 할인 이벤트 피자 메뉴 추천

맛있지만 비싼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 단 화요일 목요일에는 싼값에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도미노피자 1+1 이벤트 도미노피자는 2월 26일까지 대박 할인을 합니다. 이름하여 화목한데이!!! 이번주 2월 21일 마지막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화목한데이!! 화요일인 피자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40% 할인 매주 화요일 적용 (공휴일 특수일 제외) 목요일엔 피자 방문포장 시 1+1 * 진행매장 매주 상이 * 가능 매장은 확인 필요 동일 가격 또는 낮은 가격의 피자만 한 판 더 주는 이벤트입니다. 당연히 맞는 말이겠지만~ 이런 이야기가 없으면 1만원짜리 주문하고 3만원짜리 한판 달라고 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수 있으니 미리 ..

티스토리 글 중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총정리

네이버 블로그 위주로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구글 애드센스의 유혹 때문에 티스토리를 만들었는데요.애드센스 허가 받기가 정말 힘들었는데 이제는 구글 애드센스도 블로그에 게재하고 원하던 광고를 블로그에 노출시킬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말 스스로 찾아보면서 공부하듯이 애드센스를 배웠습니다.유튜브 검색도 해보고-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께 물어보고- 저도 배운 거니 이제 여유가 있으면 저도 정보를 공유해보려 합니다.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티스토리 글 중간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에 대해서 소개하려 합니다.제 블로그를 보던 분 중 한 분이 알려달라는 요청이 있어서 관련 글을 작성해봅니다. 우선 애드센스를 하고 있다는 전제 조건하에 설명을 합니다.당연히 글 중간에 애드센스를 삽입하려는 분들이니깐 애드..

블로그 이야기 2019.02.21

2019 KBO 프로야구 10개 구단 감독 소개 총정리

2019/02/17 - [야구이야기] -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팀별 일정 안내 이번 글에서는 2019년 KBO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수장인 감독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2018년 시즌에 이어 연임한 팀의 감독도 있고, 새롭게 감독이 된 팀도 있으니 복잡한데요. 10개 구단의 감독들에 대해 상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먼저 새롭게 감독직을 맡은 팀의 감독부터 소개하겠습니다. SK 와이번스 염경엽 감독넥센 히어로즈의 감독으로 이름을 많이 알렸던 염경엽 감독이 2019 KBO 프로야구에는 SK감독으로 돌아왔습니다.계약기간은 2019년~2021년 3년 계약했지요. 3년에 총액 25억!!2018년 힐만 감독과 함께 우승을 차지한 SK와이번스의 수장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롯데 자이언츠양상..

야구이야기 2019.02.20

서울시 청년수당 신청방법과 자격조건 일정

저도 아직 30대라 청년이긴 하지만, 요즘 청년들 취업이 많이 힘들어서 취준생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매번 자기소개서 작성하고, 면접을 봐도 다시 탈락하고, 또 다시 다른 기업에 이력서를 제출하고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이런 취업준비생들은 알바를 하면서 교육비, 교통비, 식비 등 많은 비용이 솔직히 부담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나온 대책이 청년수당 입니다. 제가 이번에 글 쓴 이유는 더 많은 청년들이 이 제도를 알고 혜택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에 소개합니다. WHAT 청년수당이 무엇이고 Who 청년수당은 누가 받는 것인지 How 청년수당은 어떻게 받는 것인지 간략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WHAT 청년수당이 무엇인가? 서울시에서는 취준생들을 위해서 ‘청년수당’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혹시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