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13

수원 KT위즈파크 예매하기 좌석안내 사전 주차 안내

안녕하세요.2019 KBO 프로야구 개막을 한지 어느새 1주일이 지났습니다.이 시점에 각 프로야구 구단의 홈구장 예매하는 방법과 입장료는 얼마이고, 좌석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주차 시스템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해 시리즈로 연재해서 안내해보고자 합니다.그 연재 첫번째는 제가 곧 방문할 수원 KT위즈의 홈구장인 수원 KT위즈파크입니다.수원 KT위즈 직관한 지 꽤 됐는데요. 예매할 때나 야구장 현장에서 편리한 점과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어떤 점인지 차근차근 이야기 하겠습니다.우선 수원 KT위즈의 예매 시스템은 어떤 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수원 KT위즈와 붙는 원정팀 팬들도 많이 궁금하고, 찾아볼텐데요. 솔직히 팬층이 두터운 구단과 수원에서 경기하면 원정팀 응원이 더 크고, 팬들도 더 많기는 하더라..

야구이야기 2019.03.30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 상태 -20190226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들 중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을텐데요.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 목적은 수익 발생일텐데요. 더 많은 수익을 발생시키기 위해 더 좋은 글을 작성하고, 광고 게제 위치를 변경하고, 스킨을 변경하고, 글을 정성껏 작성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 더 큰 수익 발생을 원할 겁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욕심이 커져서 본인이 본인의 광고를 클릭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행위는 절대!!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저처럼 30일 동안 구글 애드센스 정지를 받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이 정말 길게 느껴집니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30일 정지 처분 어느날 갑자기 본인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블로그 이야기 2019.03.23

[캠핑 테이블 추천 / 다용도 테이블 추천] 가성비 테이블 조아캠프

가끔씩 캠핑을 가는 편인데요. 캠핑장비 중에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캠핑 테이블입니다. 밥 먹을 때, 켐핑할 때 갖갖이 도구들 올려 놓기도 할만한 테이블이 필요한데요. 저는 처음에 캠핑 장비 알아볼 때 다른 사람들 추천 받아서 장만하긴 했는데요. 캠핑 테이블로도 적합하고, 평소 집이나 회사에서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다용도 테이블!! 가성비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저는 영상제작 일을 하고 있는데요. 외부 촬영 나갈 때 필드모니터를 올려놓을 만한 테이블을 찾다가 이 모델을 찾았습니다. 캠핑용 테이블 추천 / 다용도 테이블 추천 가성비 테이블로 딱인 조아캠프 테이블 회사 업무에 이동성이 편리한 테이블, 가성비 좋은 테이블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골랐습니다. 코스트코 테이블로 살까하다가 조금 더 나은..

일상 리뷰 2019.03.23

뮤지컬 그날들 후기 엄기준 남우현 인생뮤지컬 블루스퀘어 주차

2019년 첫 뮤지컬로 ' 그날들 '을 봤습니다. 뮤지컬을 볼 때는 캐스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뮤지컬 그날들 수많은 배우들 중에 제가 좋아하는 배우!! 믿고 보는 배우님!! 배우 엄기준이 나오지 않습니까~~!!^^ 그래서 엄기준 캐스팅 공연으로 3월 17일 오후 7시~!! 티켓팅 성공했습니다. 뮤지컬 그날들 엄기준-남우현(인피니트) 캐스팅 후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주차 안내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로 뮤지컬 보러 오는 분들 중에 많은 분들이 차를 갖고 오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혹시 주차비가 얼마나 나올까? 공연 보고 나오면 주차비 폭탄 맞는거 아닐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공연 관람객 기준) 주차 번호 확인 후 등록 가능 4시간 5,000원 최대 4시간까지 가능, 이후 부터는..

일상 리뷰 2019.03.21

3월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 정보 1주차 리스트

2019/02/16 - [유익한 생활 정보] - 요기요 50% 반값 할인 정보 총정리 또 다시 따끈따끈한 요기요 반값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월에는 정말 핫했는데요. 3월 달에도 후끈후끈한 요기요 50% 반값 할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월에는 베스킨라빈스를 비롯해서 BBQ치킨 등 정말 핫한 브랜드의 메뉴들이 반값 이벤트를 해서 제가 작성했던 요기요 50% 반값 할인 정보 총정리 글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3월 요기요 50% 반값 할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기요 인기 프랜차이즈 50% 할인 이벤트 과연 어떤 브랜드의 상품들이 50% 할인 이벤트에 참여 했을까요? 궁금해지는데요. 이제부터 슬슬 확인해보겠습니다. 역시나 현재 요기요 모델인 선미를 내세운 홍보 ..

2019년 2월 블로그 애드센스 애드핏 수익 공개

네이버 블로그에서 맛집과 제품 리뷰 그리고 여행 후기 글들을 올리면서 아직도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수익성 블로그를 만들어보고자 2018년에 티스토리에 뛰어 들었습니다.그때 당시 아무것도 모르고, 그저 애드센스 승인만을 위해 엄청 열심히 했었는데요.그것도 잠깐이었습니다. 왜냐?1. 블로그 컨셉 판단 미스- 티스토리는 네이버에 노출이 안되기 때문에 제가 갖고 온 블로그 콘셉이 안 맞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처럼 맛집을 주 카테고리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했으나 네이버 블로그 때처럼 유입이 많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방문자수가 늘지 않는 거에 대해 아쉬움을 갖고 다시 네이버 블로그 관리에 열중했습니다.이 때에도 저는 애드센스 2차 승인을 기다리고 있었고, 다음 애드핏은 승인되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블로그 이야기 2019.03.11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 핀교정 CCD클리닝 서비스

회사 장비 중에 니콘 카메라와 렌즈가 있는데요. 니콘 D850과 니콘 24-70렌즈. 이 두 장비가 작년 4월에 구입을 해서 1년 무상점검이 얼마 남지 않아 렌즈 핀교정도 받을겸 CCD 클리닝도 받을 겸해서 회사 근처에 니콘 서비스센터를 찾아봤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니콘 서비스센터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니콘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은 어디에~? '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은 테크노마트 3층에 있습니다~~!! 3층에 건담과 같은 피규어 샵도 있고요. 2층에는 콘솔게임의 성지인 한우리도 있습니다!! 3층에 내려서 니콘 서비스센터 찾기는 쉽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면 바로 앞일 수도 있고, 분양홍보관이 있는데요..

용산가족공원 서울 봄나들이 추천 장소

어느새 따스한 봄이 찾아왓는데요. 봄이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 계획 하나씩 세울텐데요. 2019년 봄에 서울에서 나들이 갈 만한 곳을 추천해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도 아시는 곳일 수도 있지만, 아직 정보를 모르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제가 가족끼리 봄나들이 할 만한 장소로 추천하는 곳 중 하나는 이촌역 근처에 있는 '용산가족공원'입니다. 용산가족공원 용산가족공원 바로 옆에 국립중앙박물관까지 있어 가족들끼리 구경오기 좋습니다. 용산가족공원에는 정말 가족끼리 여유롭게 산책하고, 뛰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어른들은 어른들대로 놀만한(?) 여기가 한 가운데 있는 호수입니다. 오리도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용산가족공원은 사진찍기에도 일품인 공원입니다. 이 호수를 ..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 안내 part.1

제가 기존에 올렸던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팀별 일정 안내 글을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는데요. 감사합니다!!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팀별 일정 유입 키워드를 보니 많은 분들이 실제 시범경기를 보러 가고자 하는데~~! 입장료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글이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번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는 어떻게 되는지 무료경기인지 유료경기인지 어디서 티켓팅을 해야 하는 지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2019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 두산베어스, LG트윈스 - 잠실야구장 두산과 엘지는 평일 홈 경기 무료입장, 주말의 경기는 과거의 시스템으로 봤을 때는 정규리그 주말 정가의 50% 할인해서 금액이 측정됐습니다. 예매는 2, 3일 전에 진행을 했고요. 기아 타이거즈 기아타이거즈는 경기 2일..

배스킨라빈스 파티데이 케이크 할인 이벤트

벌써 2019년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3월 이벤트 중에 핫한 이벤트 소식이 있길래 소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3월 파티데이!! 배스킨라빈스에서는 매월 8일에 파티를 여는데요. 이번 2019년 3월 8일에도 어김없이 파티를 연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파티일까요~~~~!!?^^ 이번 3월 8일 금요일! 단 하루! 15% 할인 이벤트 파티를 엽니다. 그것도 가장 핫한 상품인~~!! 버라이어티팩 & 아빠왔다팩 이벤트 1. 버라이어티팩 이벤트 2. 아빠왔다팩 싱글레귤러 6개 16,000원 -> 13,500원 이벤트 3. 블록팩 6개 세트 19,800원 -> 17,000원 이벤트4. 파티용품 최대 30% 할인 이렇게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여러분들도 꼭 이벤트 참여하세요~~!! 그리고 해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