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 정보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 핀교정 CCD클리닝 서비스

travelerfood 2019. 3. 10. 09:24
반응형
회사 장비 중에 니콘 카메라와 렌즈가 있는데요. 니콘 D850과 니콘 24-70렌즈.
이 두 장비가 작년 4월에 구입을 해서 1년 무상점검이 얼마 남지 않아 렌즈 핀교정도 받을겸 CCD 클리닝도 받을 겸해서 회사 근처에 니콘 서비스센터를 찾아봤는데요.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니콘 서비스센터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니콘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은 어디에~? '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은 테크노마트 3층에 있습니다~~!!

3층에 건담과 같은 피규어 샵도 있고요. 2층에는 콘솔게임의 성지인 한우리도 있습니다!! 3층에 내려서 니콘 서비스센터 찾기는 쉽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오면 바로 앞일 수도 있고, 분양홍보관이 있는데요. 분양홍보관 뒤쪽으로 보시면 니콘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니콘의 브랜드컬러인 노란색이 눈에 잘 보일 겁니다!! 호수는 322호입니다.
신도림 니콘 서비스센터 업무시간
평일 9:30~19: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니콘 서비스센터 신도림점 내부 모습

우선 매장 한가운데에 니콘 새카메라들이 진열장에 4가지 정도 올려져 있었습니다. D850도 있고요. 단 가장 최근에 출시된 니콘 미러리스 Z6는 없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아무도 없었기 때문에 바로 니콘 D850과 24-70렌즈 클리닝과 핀교정 접수 할 수 있었습니다. 회사 장비인데 작년 4월에 구입해서 올해 4월 다음달이면 무상보증기간이 끝나거든요.^^ 그래서 외근할 겸 겸사겸사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꼭 무상보증기간 1년 확인하시고 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증기간 확인은 니콘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모델 NIKON D850 AF-S 24-70
의뢰내용 : 핀교정/CCD클리닝
접수하고 바로 당일에 되지는 않았습니다. 앞에 다른 분들 렌즈도 작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늦어도 1주일 안에는 완료된다고 들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꼭 참고 하세요.
바로 다음날 점건 완료 문자 받았습니다!!
빠른 니콘 서비스~~

접수하고 나서 그냥 가기 아쉬워서 매장 좀 둘러봤습니다. 가방, 삼각대, 필터,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제품도 있습니다.
니콘 백팩도 있고~ 빌링햄 가방도 있더라고요. 요즘 카메라백팩 사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카메라백팩 추천해주실 만한 거 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카메라 1대, 렌즈 2개, 짐벌 정도 넣고 다닐만한...^^

Leofoto 삼각대도 보이고요~ 니콘 매거진과 제품책자도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장비를 가지고 오는 분들은 주차도 중요하시지요.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니콘 서비스센터 포함 1시간은 무료 주차입니다. 그리고 그 후부터는 30분에 1000원.
모든 영수증 합이 2만원 이상이면 3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

영수증 정산 장소는 지하3층 주차 관제실, 1층 안내데스크(통유리 엘리베이터쪽), 10층 푸드쪽 안내데스크에 있습니다.

혹시 AS에 관해 문의하실 내용 있으면 바로 연락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올해 5월에 있을 2019 P&I와 KOBA에서 니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기대되네요. 미러리스 Z시리즈를 주 메인모델로 밀고 나올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암튼 여러분 모두 정품등록 잊지 않고 하셔서 보증기간 내에 서비스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이상 니콘서비스센터 신도림점 방문 후기 마칩니다.

항상 힘이 되는 하단에 하트 좀 부탁드립니다!


2019/03/01 - [유익한 생활 정보] - 소니 제품 정품등록방법 카메라 렌즈 메모리카드 등

2018/12/26 - [일상 리뷰] - 풀프레임 미러리스 소니 A7m3 구입후기 및 언박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