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떡볶이맛집|당면떡볶이| 영도분식 당면떡볶이 가다

travelerfood 2018. 10. 5. 12:25
반응형

며칠전에 신대방삼거리역 엽기떡복이를 소개했었는데요~


2018/10/04 - [맛집탐방기] -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대방삼거리역점 배달 시켜먹기

엽기떡볶이와는 다른~

일반떡볶이와도 색다른~

색다른 떡볶이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당면 떡볶이!!!!


떡 대신 당면으로 만든 떡볶이 이냐??

아닙니다^^


tvn 세얼간이 라는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됐었던 곳인데요~

장승배기역 근처에 있는

영도시장 안에 있는

영도분식


상도동에 산 지 3년이 넘었는데요~

평소 떡볶이를 좋아해서 근처 떡복이 집은 거의 다 가본거 같네요 ㅎㅎ

장승배기역 근처에 있는 동작도서관에 자주 가면서 이 영도분식에 가서

당면떡볶이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를 먼저 말씀드릴게요~~


7호선 장승배기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두블럭만 지나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되요~~


잘 모르시겠다면 위에 지도를 확인하세요^^^

골목으로 들어와서 쭉 들어오면 이렇게 영도시장이 보입니다~~

상도동에 오래 살았지만

이렇게 이 안에 시장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계속 직진해서 들어오다 보면 이 모습이 보일겁니다!

세자매 BYC를 앞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그렇다면,

이렇게 비어있는 집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왼쪽에!!!

영도분식 보이시나요!?? 노란색 메뉴판.


찾는데 어럽지 않죠~?

저도 처음 와 봤지만,

쉽게 쉽게 찾았네요 ㅎㅎ

들어가 보시죠!!

기다려라, 떡볶이야!

김밥 2000원

만두 2500원

떡볶이 2500원

순대 2500원

내사랑 잡채도 파네요 2500원

딱 분식집에 맞는 메뉴들이죠?ㅎㅎ

가격도 너무너무 착하고!!!


1인분 떡볶이+순대 라고 써있지만,

저는 야끼만두를 더 좋아해서

떡볶이 + 만두 주문했어요!!

딱 5천원!!!


그리고

카드 사용 불가에요~~

현금 미리 준비하고 가세요^^

ㅎㅎㅎㅎ

뭔가 세월을 말해주는듯한

테이블과 의자이죠?^^

여기에 초록색 그릇에 떡볶이가 담겨나오면 추억놀이인데 ㅎㅎ

과연!?


두둥!!!!

비주얼 보세요...!!!!!ㅠㅠ

군침 도네요 사진만 봐도 ㅎㅎㅎㅎ

떡볶이에 당면 듬뿍!!

만두 5개까지~~



정말 맛있어요!!!!


영도분식 떡볶이를 말하자면~

떡 쫄깃쫄깃!!!

국물은 살짝 달달해요~~그래서 더 맛있어요~

그리고 막 맵지는 않으니 모든연령대에 딱 맞는 ㅎㅎ

그런 맛이에요~~ㅠㅠㅠ

또 먹으러 가고 싶다...

하...


떡볶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상도동에 사는 분이라면~

서울에 사는 분이라면~

대한민국에 사는 분이라면 ㅎㅎㅎㅎㅎ

꼭 드셔보세요!!^^



이 글을 보고 군침돌았다면

저에게 힘이 되는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