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기

동대문엽기떡볶이 신대방삼거리역점 배달 시켜먹기

travelerfood 2018. 10. 4. 01:49
반응형

엽떡....엽기 떡볶이!!

매운데...속쓰린데.. 땡긴다!!!!


평소 매운걸 잘 먹지는 못하는데
가끔씩 매운 엽기떡볶이가 땡기더라고요!!
여러분도 그러시죠?!
매워서 먹기는 힘든데도 ㅎ 스트레스 풀기 위해서 매운걸 먹는 그 마음~~

저는 상도동에 살아서 신대방삼거리점에서
1. 테이크아웃
2. 집에서 배달
둘 중에 하나!!



엽기떡볶이 매운 정도는!?


엽떡에서 메뉴 선택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매운맛 결정하기~~
저는 평소 매운걸 못 먹어서...

너무 매운걸 못 먹는 편이라
오리지널 
또는 덜매운맛 

엽기떡볶이 메뉴



주로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주문 하는 사람들은
엽기떡볶이만 있다고 생각하잖아요?
그런데 홈페이지 보면
엽기떡볶이 / 엽기오뎅 / 엽기반반 / 엽기닭볶음탕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그래서 도전한 엽기반반!!!
엽기떡볶이 50 : 50 엽기오뎅


저는 주로 여기에다 주문해요~~
전화했더니 80분이나 걸린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신대방삼거리에 젊은 부부들이 많아서 그런가 엽떡 항상 밀려 있더라고요 ㅠㅠ


짜잔~~!!!!
엽기반반 + 주먹밥


주먹밥 먼저 보면
주먹밥은 솔직히 SOSO~~
정말 밥에 그냥 김가루만 올라가있는거에요 ㅎ
밋밋한...
그래도 맛있게 먹으려면 엽떡 국물에 먹으면 돼요






치즈 듬뿍!!

오뎅 듬뿍!!

떡도 듬뿍 ㅎㅎ



엽떡반반 평가


솔직히 엽떡 먹을 때 떡이 맛있어서 먹기보다는 어묵이랑 매운 국물때문에 먹기 때문에 엽떡보다 더 맛있었고~ 꽉 찬 느낌이었어요!!!

엽기떡볶이 <<<< 엽떡반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