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17년만의 콘서트 '2018 HOT 콘서트 후기 1편 2018ForeverHighfiveOfTeenagers

travelerfood 2018. 10. 16. 13:24
반응형



17년 만에 다시 만난 다섯 남자와 수많은 팬들.

그들과의 만남... 함께 했던 그 순간.. 기쁘고 행복하지만 또 다시 헤어짐이 아쉽고 슬펐던 17년 만의 HOT 콘서트.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후기


역시 '우린 H.O.T'

문희준, 장우혁, 강타, 토니안, 이재원

2018년 10월 13일, 14일 양일간 진행한 2018 HOT 콘서트.



HOT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팬들 사이에서 퍼지면서 이미 몇개월 전부터 HOT팬들은 티켓예매일만을 기다렸다. 역시나 HOT했다. 주변에는 이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려는 사람이 많았다. 옥션티켓과 예스24에서 공동으로 진행한 티켓예매. 옥션티켓에서 예매한 예매자의 좌석은 좌측, 예스24에서 예매한 사람들의 좌석은 오른쪽. 이렇게 콘서트 티켓을 판매하는 것도 처음이었다. 아마 서버 폭주, 과부하 때문에 그랬을거라고 모든 사람들은 생각했을 것이다.

나 역시 예매 당일에는 실패했다. 과연 티켓예매에 성공한 사람들은 누구였는지 궁금하다.^^ 평소 야구 티켓예매할 때와는 차원이 다른.. 예매 당일에 실패하고, 취소표로 또 예매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역시도 실패했다. 그 이후로는 계속 생각날 때마다 들어가서 확인했다. 예스24이든 옥션티켓이든. 하지만 매진.... 그래도 대부분 예매 사이트는 새벽에 취소표가 풀리기 때문에 새벽에 들어가 봤다.



티켓이 갑자기 풀렸다!!!!! 다른 구역도 많이 풀렸지만 3층이 갑자기 60석 정도가 풀렸다!! 올레~!!!

흥분된 상태로 예매를 시작했다. 대신 빠르게! 이마저 예매실패하면... 끝일거같았다.

결국 예매 성공했다. 일요일 공연으로. 3층 4구역으로 티켓예매에 성공했다. 와이프가 진정한 HOT팬이었기 때문에 큰 선물을 해줬다고 생각한다.

HOT팬의 남편으로 살아가는 방법.^^ 올해들어 가장 큰일을 한거라 생각한다.



좌석은 이쯤이었다. 맛보기로 몇장 올립니다.^^ 꽉 찼다. 정말 HOT의 힘, HOT팬들의 힘을 볼 수 있었다.

잠실 주경기장은 워낙 크기 때문에 너무 멀어서 어쩌나 걱정했지만 실제 공연을 본 바 아주 좋은 자리였다. HOT 콘서트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다 느낄 수 있는 명당이었다고 생각한다.




2018.10.14 일요일

2018 HOT 콘서트 당일

이미 전날 HOT콘서트를 보고 온 사람들의 후기가 무수히 올라왔다. 사진, 영상만 봐도 그 현장에 있는 것만 같고, HOT노래로 흥얼거리기 시작했다. 잠실까지 가는 내내 HOT노래를 들으며 잠실주경기장으로 갔다.


공연 시작 전부터 흥분의 도가니

전날 부터 핫하게 올라왔던 사진 중에 하나가 굿즈상품이었다.

 

레인코드, 응원봉 뿐만 아니라 여러개의 굿즈 상품을 사기 위해 아침부터 줄서서 기다리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우리도 우비와 응원봉을 사기 위해 일찍이 서둘렀다. 한 3시쯤 도착했을까? 역시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 있었다. 우비는 품절....더 일찍 왔어야 했다. 우비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다 품절이었다.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응원봉.

응원봉은 득템. 응원봉 하나만 남아 있었다... 그래도 이거라도 샀다. 이번 응원봉은 기존 응원봉과는 차원이 다른 페어링을 해서 중앙제어로 색이 변하는 방식으로 돼 있었다. 그래서 공연 전 페어링을 필수로 해야했다. 신기신기!!



공연장 앞에는 이미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HOT모습만 보이면 어디든 포토존이었다. 다양한 포즈로, 다양한 복장으로 사진 찍는데 저는 줄서서 찍을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티켓 수령 완료! 티켓 수령 줄은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일찍이 수령해서 그랬던거 같아요.



굿즈도 샀겠다, 티켓도 수령했겠다, 다시 차로 돌아가 근처 잔디에서 쉬면서 기력회복 진행. 아무래도 3,4시간 동안 '에쵸티~에쵸티', 노래 부르려면 에너지를 보충해야 할 거 같았다. 이제 우리 나이가 30대 중반이니깐...

쉬면서 2018 KBO 와일드카드결정전 티켓예매도 성공!!!! 공연전에 밥은 먹고 들어가야 할거같아서 밥은 먹어야겠고... 주변에 탕수육, 짜장면 시켜 먹은 사람이 있길래 우리도 중국요리 배달시킴. 역시 야외에서 먹는 중국요리는 꿀맛이었다. 식었을까봐 걱정했는데 정말 따뜻하게 먹어 맛있었던 중국요리.

따뜻한 커피를 사들고 들어가기 위해 지하철역 쪽으로 갔다. 5시쯤 되니깐 지하철역에도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대기하고 있었다. 그리고 재밌었던 것은

GS25시의 마케팅 ㅎㅎ GS25와 함께 하세요.

WHITE ANGELS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놀라웠던 건 지하철 역에 문희준 한국&중국 연합 팬들이 광고를 한 것!!! 역시 HOT팬들은 대단하구나 생각했네요.

슬슬 공연 시간이 다가오고, 입장하기 시작했어요. 저희는 3층!! 이길 따라 거의 주경기장 반바퀴를 돌아가서 입장했네요.

그래도 걸어가는 길에 이렇게 멋있는 세로배너도 보면서 가니 즐겁더라고요. 그들을 만나기 300m 전~~




흠....한 편에 콘서트 후기를 다 담으려고 하니 너무 길어질 거 같아서 공연장 모습, 공연 사진과 영상들은 2018 HOT 콘서트 후기 2편으로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모든 사진과 영상은 갤럭시 노트9로 촬영했습니다.

2편에서는 고화질 사진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 글이 유익했다면 하단에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공감 하나하나가 저에게는 글쓰는데 원동력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