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이야기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 넥센 VS 기아 고척돔 후기

travelerfood 2018. 10. 16. 16:54
반응형

2018 KBO 포스트시즌 시작을 알리는 와일드카드 결정전이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립니다.
외야 비지정석을 예매했기에 좋은 자리를 맡기 위해 일찍이 고척돔에 도착했는데요. 고척돔은 올해만 벌써 3번?4번째입니다. 와일드카드 결정전이 펼쳐지는 넥센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 대해 먼저 살펴볼까요?

고척스카이돔 위치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지하철 이용시 전철 1호선 구일역 2번 출구 이용

대중교통 이용하면 지하철 추천합니다. 1호선 구일역 2번출구인데요. 이쪽으로 나가면 바로 웅장한 고척스카이돔을 볼 수 있습니다.

출구에서 본 고척스카이돔

일찍 도착해서 아직까지는 한적합니다. 히어로즈 마스코트가 반겨주네요.

올라오는 길에 좌석 배치도와 주변 편의시설 안내판이 있으니 참고하고 움직이시면 되겠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어 경기장 정문쪽으로 갔습니다. 2018 win the championship heroes.올해 넥센의 슬로건인거 같네요.

저보다 더 일찍 와서 기아 선수들 기다리고 있는 기아팬들.

이 야구공 모양의 조형물은 고척스카이돔의 상징입니다. 올때마다 한장씩은 찍게 되는..

아마 몇 시간 후면 빨간색과 보라색으로 가득찰 고척스카이돔 정문.
오후 3시 반 쯤 되니 기아선수들이 고척돔에 도착했어요.

우연치 않게 찍은 선수들!
안치홍, 정성훈, 김선빈!

이범호, 나지완, 홍재호도 보이네요ㅎ

입장 시작은 딱 2시간 전인 오후 4시 30분에 하네요.
자세한 리뷰는 경기가 끝난 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라인업 나왔습니다. 기아는 예상했던 라인업이네요.

기아 타이거즈가 포스트시즌을 맞이하여 응원도구 제작해서 전체 기아팬들에게 응원도구도 배포했어요. 한쪽은 빨간배경에 기아타이거즈 글씨. 반대편은 노란색에 기아 응원가를..  다함께 응원해서 기아 선수들에게 힘을 팍팍 줘야하잖아요?^^

경기는 기아 최형우가 적시타를 날리면서 선취득점을 했지만 휴... 실수 연발로 분위기는 넥센 쪽으로 넘어갔죠.. 계속되는 넥센 공격...

하지만 기아는 다시 이범호의 홈런으로 역전의 기회를 잡았는데....

하....바람의 손주.... 이정후...ㅠㅠ 왜 그러니...
그 어려운 공을 잡아서 또 다시 넥센으로 분위기 옮겨가고..

하...결국 불펜에서도 무너져서 넥센 히어로즈가 승리했네요.. 준플레이오프 진출..

기아의 2018 마지막인사...
고생했네요.. 선수들.. 코치들.. 프론트..누구보다 기아팬들ㅎㅎ 성적이 좋든 안좋든 항상 만원관중을 자랑하는 기아팬!

넥센히어로즈 준플레이오프 진출!

너란 남자... 멋있다ㅠㅠ

이제 한화팬들이 기다리던 준플레이오프 티켓예매가 내일 2018.10.17에 있을 예정입니다.
준플레이오프 티켓예매 일정이 나오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