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 정보

오사카 여행 준비 : 오사카 항공권 예약 및 G9 항공권 예약

travelerfood 2018. 10. 12. 02:58
반응형


여행의 시작은 뭐니뭐니해도 항공권 예약이죠.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약을 하고나서부터 제대로 된 여행 계획을 짜기 때문인데요. 비행기를 유럽가듯이 10시간 이상 타는 게 아니라면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저가항공사는 자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미리 미리 항공권을 예약하면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좋겠죠? 티웨이,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등 저가항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오사카 항공권 예약
​여러분은 주로 어디서 항공권을 알아보시나요?


요즘 항공권 뿐만 아니라 호텔 비교 애플리케이션도 많이 출시해서 정말 편리해졌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항공권 비교는 TRIP, 인터파크투어, 제트레이더, G9에서 비교해봅니다. 트립은 요즘 설치했는데 트립에서 이번 오사카여행 숙소를 둘다 예약했습니다.

​항공권 예약 시 주의사항
항공권은 각 어플을 들어가서 ​원하는 날짜와 첫날 출발시간, 마지막날 한국 도착시간, 항공사, 금액, 귀국시 수하물 여부 ​등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프로모션이 걸려 있는 항공권 중에 귀국 때 수하물이 안된다면 여행하고 돌아올 때는 케리어가 무거워지는 만큼 초과한 무게만큼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역시 확실히 확인하고 예약하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오사카 항공권 G9에서 예약
저는 비교하고 고민 끝에 G9에서 예약했습니다.


11월 3일 (토) ~ 11월 6일 (화) 3박 4일로 오사카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날 오전에 제주항공을 타고 출발하고, 돌아 올때도 제주항공으로 오전에 출발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아마 3,4,5일 꽉차게 여행하고, 마지막 날에는 오사카 시내 구경 좀 하다가 서둘러 공항으로 가야할 듯 합니다.

​​G9 어플로 항공권 예약하기


G9 어플을 켜면 이 첫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중간에 여행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맨위에 항공권이라고 보이시나요? 항공권을 누르시면 항공권 비교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부터 이제 정신 바짝 차리고 봐야 합니다. 우선 ​해외항공/국내항공​ 둘 중에 고르셔야 합니다. 그리고 ​출발지와 도착지 ​선택을 해야 합니다. 다음 원하는 ​출발 날짜와 돌아오는 날짜​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 후 ​좌석은 어떻게 할 건지 몇 좌석 수​ 지정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검색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 화면이 나오면서 실시간으로 최저가 항공편부터 안내를 합니다.


테스트로 오사카를 검색했습니다. 보시면 직항+최저가순으로 정렬이 자동으로 돼 있네요. 아마 고객들이 이런식으로 많이 찾다보니 이렇게 해놓은 거 같습니다. 최저가 항공편은 바로 하단에 표시되네요. 시간과 금액이 간단히 나와 있으니 이것을 보고 판단하면 됩니다.


상세조건을 눌러 보면 본인이 원하는 조건으로 항공편을 재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가항공은 싫다하는 분은 원하는 항공사만 체크해서 가격비교할 수 있고요.​


본인이 원하는 출발시간과 돌아올 때 원하는 시간대가 있다면 그 시간대를 지정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 상세조건을 활용해서 비교해본다면 본인에게 더 맞는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겠지요?​


정렬 조건은 아까말했듯이 직항에 가격이 저렴한 순으로 정렬도 가능하도 다양한 경우의 수대로 정렬이 가능하니 보시고 꼭 본인에게 맞는 항공편, 저렴한 항공편을 예약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꽃은 일정짜기잖아요. 여행 가기 전 그 나라의 여행 계획짜는데 도움을 줄 여행책. 저는 이번 오사카여행에 이 책을 샀습니다.
https://travelerfood.tistory.com/12
오사카여행책 정보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렇게 오사카 항공권 예약 정보 및 항공권 예약할 때 주의해야 할점, G9에서 항공권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 하나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너무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