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생활 정보

92회 아카데미상 시상식 오스카 수상작은? 중계방송 작품상 감독상 후보

travelerfood 2020. 2. 9. 22:50
반응형

제 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가

2019년 2월 10일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전 9시 50분에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저희 한국사람들에게는 큰 의미가 있고,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게 확실하지요~?


왜냐하면,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이번에 총 6개 부문 후보에 올랐기 때문인데요.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장편영화상

미술상

편집상

총 이렇게 6개 부문인데요.


과연 영화 기생충에게!

봉준호 감독에게!

대한민국에게!

큰 기쁨을 전해줄 지 궁금해지네요.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가 미국영화 아닌 영화에는 엄청 짜다고 들었는데요...

그럼 우선 이번에 아카데미 시상식 최고의 상인

작품상에는 어떤 후보작이 올랐는 지 봐볼까요?

그리고 다른 부문에 기생충의 라이벌, 경쟁 영화는 어떤 영화인지 자세히 살펴볼게요.


작품상

포드 V 페라리

아이리시맨

조조 래빗

조커

작은아씨들

결혼이야기

1917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기생충


이렇게 총 9개의 작품이 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너무 쟁쟁한 작품들이 올라와서 기생충이 과연 작품상을 받을 수 있을 지는 모르겠네요....ㅠㅠ

이미 많이 거론되고 있는 작품은..

1917

아이리시맨

작은아씨들

이 3개 작품인데요..

기생충이 받았으면 좋겠지만... 두고 봐야겠네요^^



감독상

감독상인데요.

감독상 후보 5개의 작품의 감독들은 모두

작품상 후보에 오른 영화의 감독들입니다.

이중에 봉준호 감독!


BONG JOON HO 감독이 있다는 게 대단하네요 ㅎㅎ

조심스럽게... 감독상 정도는 기대해봅니다..


남우주연상

남우주연상도 쟁쟁한 후보들이 올랐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안토니오 반데라스

애덤 드라이버

조나단 프라이스

와킨 피닉스

와킨 피닉스 예상해봅니다^^

조커....

대단했죠~^^



그리고

여주주연상

여우주연상은...

르네 젤웨거

스칼렛 조핸슨

시얼샤 로넌

신시아 에리보

셜리즈 테론

인데요... 저는 작은 아씨들의 시얼샤 로넌 예상해봅니다!!


각본상

또 하나 봉준호 감독의 수상을 기대해볼 만한 부문인데요.

바로 각본상입니다!!!

이 각본상도 쟁쟁하지만..ㅠㅠ

봉준호 감독 기대해봅니다~~


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알 파치노와 브래드 피트, 톰행크스가 있는

남우조연상...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미술상

기생충이 후보에 오른 또 하나의 부문..

미술상인데요~

정말 기생충보면서 디자인 잘 됐다, 소품 하나하나 대단했다는 걸 보여줬는데요.

과연 이번에 미술상 수상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국제장편영화상

국제장편영화상은 정말 외신이나 국내에서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상인데요.

기생충이 외국어상을 최근에 받았었죠~~^^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기생충만한 영화가 없기 때문에

이 국제장편영화상은 무조건 받을거라고 생각하네요~!!


촬영상

개인적으로 제 직업이 촬영감독이기 때문에 이 촬영상 부문에 많은 관심이 갑니다.

과연 어떤 영화에게 촬영상을 줄 지 너무 기대되네요.

조커 또는 1917 예상해봅니다...

아... 이영화들 다 봐봐야겠네요^^;;;


그리고 기생충이 후보로 오른 마지막 부문인데요!!

편집상

편집상에 오른 후보 영화도 모두 작품상 후보에 오른 작품입니다!!

편집은 양진모님이 했는데요..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 지 궁금해지네요!!


정말 어느 때보다 이번 92회 오스카, 아카데미 시상식이 관심을 끌고!!

TV조선에서 하는 생중계도 많이 볼텐데요.


과연 여러분은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반응형